유니온 x 베피스 뷰티 서플라이 x 에어 조던 1 ‘서머 ’96’ 출시 정보
여름의 첫 만남을 오마주한 스니커.
유니온 x 베피스 뷰티 서플라이 x 에어 조던 1 ‘서머 ’96’이 국내 출시된다. 해당 협업은 유니온의 크리스 깁스, 베피스 뷰티 서플라이의 베스 버켓이 처음 만난 1996년의 여름을 기념한다.
출시되는 스니커는 두 종류로, 유니온 x 베피스 뷰티 서플라이 x 에어 조던 1 ‘서머 ’96, 베피스 뷰티 서플라이 x 유니온 x 우먼스 에어 조던 1 엘리베이트 하이 ‘서머 ’96’이다. 두 모델 모두 어퍼를 가로지르는 우븐 패턴과 오버레이 인근을 감싸는 민트 컬러 스티치가 특징이다.
유니온 x 베피스 뷰티 서플라이 x 에어 조던 1 ‘서머 ’96은 크림 톤의 어퍼가 돋보인다. 오버레이와 쿼터의 브랜드 시그니처에는 화이트 컬러가 적용됐다.
베피스 뷰티 서플라이 x 유니온 x 우먼스 에어 조던 1 엘리베이트 하이 ‘서머 ’96’은 크림 톤의 어퍼에 오버레이와 쿼터 패널의 민트 컬러, 아웃솔의 체슈넛 컬러가 눈길을 끈다. 민트 컬러는 아웃솔 중반부에도 자리했다.
유니온 x 베피스 뷰티 서플라이 x 에어 조던 1 ‘서머 ’96’ 실루엣은 상단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23만9천 원으로, 스니커와 의류 제품군 모두 8월 26일 오전 10시 나이키 SNKRS 앱으로 단독 출시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