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죽음의 조’ 당첨, 2023-24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조 추첨 결과 발표

김민재의 뮌헨은 어디랑 붙을까?

스포츠
3,973 Hypes

2023-24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이하 ‘챔스‘)’ 조 추첨 결과가 발표됐다. 추첨은 64개 팀을 총 네 개 시드로 나눠 진행됐다.

김민재가 소속된 FC 바이에른 뮌헨은 가장 먼저 선택돼 A조에 배정됐다. 이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코펜하겐, 갈라타사라이 SK가 A조로 뽑혔다.

이강인의 소속 구단 파리 생제르맹 FC(이하 PSG)가 속한 F조는 이번 대회의 ‘죽음의 조’로 평가됐다. 1시드 PSG에 이어 2시드에는 분데스리가 A 2위 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3시드에는 전통의 강호 AC 밀란이 자리했다. 4시드에는 2021년 ‘세계에서 가장 돈이 많은 구단’이 된 이후 21년 만에 본선에 진출한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이름을 올렸다.

UEFA가 선정한 ‘올해의 선수’, 엘링 홀란드가 뛰는 맨체스터 시티 FC는 RB 라이프치히, FK 츠르베나 즈베즈다, BSC 영 보이즈와 함께 G조에 뽑혔다. 8개 조에 포함된 64개 팀 목록은 아래에서 볼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정우영, 슈투트가르트 이적
스포츠

정우영, 슈투트가르트 이적

이적료는 약 42억 원.

스트릭틀리 바이닐 인터뷰: 10년 넘게 변치 않는 네 DJ의 멋
음악 

스트릭틀리 바이닐 인터뷰: 10년 넘게 변치 않는 네 DJ의 멋

DJ 소울스케이프, 앤도우, 재용, 말립이 말하는 ‘바이닐’.

드레이크 x 나이키 녹타 글라이드 ‘블랙/화이트’의 새로운 실루엣
신발

드레이크 x 나이키 녹타 글라이드 ‘블랙/화이트’의 새로운 실루엣

나이키 에어 줌 플라이트 95가 연상된다.


몽클레르 x 프라그먼트 디자인 컬렉션이 출시됐다
패션

몽클레르 x 프라그먼트 디자인 컬렉션이 출시됐다

룩북엔 황민현이 등장했다.

모자이크 서울, ‘국내 중고 음반 셀렉숍 최대 규모’의 새로운 숍 론칭
음악

모자이크 서울, ‘국내 중고 음반 셀렉숍 최대 규모’의 새로운 숍 론칭

약 1만에서 1만5천 장의 음반을 만날 수 있다.

9월 첫째 주 주목할 만한 파티 7
음악 

9월 첫째 주 주목할 만한 파티 7

가을의 시작을 장식할 알찬 파티 리스트.

트레메인 에모리, 슈프림 떠난 이유는 ‘구조적 인종차별’ 때문이다?
패션

트레메인 에모리, 슈프림 떠난 이유는 ‘구조적 인종차별’ 때문이다?

“슈프림 운영진은 아서 자파와의 협업이 왜 취소됐는지 설명해 주지 않았다.”

AI를 활용해 가상 피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출시됐다
패션

AI를 활용해 가상 피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출시됐다

반품률을 최대 6%까지 줄일 수 있다.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맥 어택 공식 이미지 공개
신발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맥 어택 공식 이미지 공개

12월에 발매될 전망.


미국인이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
음식

미국인이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

한국인에겐 가장 친숙하지만.

리바이스 x ERL 컬렉션 공개
패션

리바이스 x ERL 컬렉션 공개

캘리포니아의 정취를 담았다.

슈프림 2023 FW 컬렉션 2주 차 드롭 리스트
패션

슈프림 2023 FW 컬렉션 2주 차 드롭 리스트

다양한 계절감의 아이템.

2000아카이브스 2023 FW 캠페인 살펴보기
패션

2000아카이브스 2023 FW 캠페인 살펴보기

관능미 넘치는 실루엣.

버거킹, 패티 크기 속인 혐의로 소송에 휘말렸다
음식

버거킹, 패티 크기 속인 혐의로 소송에 휘말렸다

한화 약 66억 원 규모.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