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를 활용해 가상 피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출시됐다

반품률을 최대 6%까지 줄일 수 있다.

패션
3,465 Hypes

인공지능(AI)을 활용해 가상 피팅을 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모바일 테일러 2.0이 출시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기업 측에서 의류의 치수와 전면, 후면 이미지를 등록하면 소비자의 신체에 피팅된 3D 모델링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별도의 앱 없이 다양한 웹사이트에 패널 형식으로 적용될 수 있는 점 역시 눈여겨 볼만한 특징이다. 따라서 다양한 브랜드는 해당 프로그램을 자사의 웹사이트에 적용해 소비자 경험을 향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 테일러 2.0의 제작사, 3D룩 측은 해당 프로그램에 대해 “소비자가 직접 사이즈를 가늠하는 과정을 생략해 고객 충성도를 최대 67%까지 올리고, 반품률을 6%까지 줄일 수 있다”라고 밝혔다.

더 보기

이전 글

H&M, 생성형 AI로 옷 만들 수 있는 서비스 제공한다?
패션

H&M, 생성형 AI로 옷 만들 수 있는 서비스 제공한다?

누구나 쉽게.

AI 패션위크의 우승자가 만든 옷이 실제로 출시됐다
패션

AI 패션위크의 우승자가 만든 옷이 실제로 출시됐다

AI의 상상이 현실이 되다.

뉴발란스, ‘N’ 로고를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996 2종 출시
신발

뉴발란스, ‘N’ 로고를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996 2종 출시

뉴발란스가 잘하는 ‘그레이’와 ‘네이비’.


챗GPT, 인터넷 접속할 수 있게 됐다
전자

챗GPT, 인터넷 접속할 수 있게 됐다

2021년 8월에 멈춘 시계가 다시 돌아간다.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맥 어택 공식 이미지 공개
신발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맥 어택 공식 이미지 공개

12월에 발매될 전망.

미국인이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
음식

미국인이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

한국인에겐 가장 친숙하지만.

리바이스 x ERL 컬렉션 공개
패션

리바이스 x ERL 컬렉션 공개

캘리포니아의 정취를 담았다.

슈프림 2023 FW 컬렉션 2주 차 드롭 리스트
패션

슈프림 2023 FW 컬렉션 2주 차 드롭 리스트

다양한 계절감의 아이템.

2000아카이브스 2023 FW 캠페인 살펴보기
패션

2000아카이브스 2023 FW 캠페인 살펴보기

관능미 넘치는 실루엣.


버거킹, 패티 크기 속인 혐의로 소송에 휘말렸다
음식

버거킹, 패티 크기 속인 혐의로 소송에 휘말렸다

한화 약 66억 원 규모.

세븐틴 버논 등장, 겐조 2023 FW 캠페인 ‘이스트 미트 웨스트’ 공개
패션

세븐틴 버논 등장, 겐조 2023 FW 캠페인 ‘이스트 미트 웨스트’ 공개

오사카와 교토의 모습을 담았다.

‘로튼 토마토’ 유저가 뽑은 25년간 데뷔한 최고의 감독은?
엔터테인먼트

‘로튼 토마토’ 유저가 뽑은 25년간 데뷔한 최고의 감독은?

‘듄’ 감독 드니 빌뇌브는 2위.

LG유플러스, 전국 여덟 곳 대학과 연합한 ‘유쓰 페스티벌’ 개최
엔터테인먼트 

LG유플러스, 전국 여덟 곳 대학과 연합한 ‘유쓰 페스티벌’ 개최

Presented by LG Uplus
놀면서 나를 채우고 ‘유쓰력’을 키운다.

또 다른 피어 오브 갓 x 아디다스 스니커가 공개됐다
신발

또 다른 피어 오브 갓 x 아디다스 스니커가 공개됐다

엔트로피E5를 닮았다.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