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샥, 숨겨진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히든 글로우’ 컬렉션 출시
모노톤에 야광 액센트가 돋보이는 세 가지 모델을 공개한다.
지샥이 GA-2100 라인에 야광 기능을 추가해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DW-6900HD-8, GA-700HD-8A, GA-2100HD-8A, 총 세 가지 새로운 모델로 구성된 ‘히든 글로우’ 컬렉션은 2019년 이후 처음 선보이는 GA-2100의 리뉴얼 라인이기도 하다. 매트 그레이 베젤과 밴드, 어두운 환경에서 빛을 발하는 인광 소재가 적용된 다이얼이 특징이다.
모노톤 컬러에 미래지향적인 네온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더한 ‘히든 글로우’ 컬렉션은 개인의 숨겨진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영감을 불어넣는다. 미니멀한 그레이 톤의 구성 요소와 블랙 LCD 디스플레이로 인더스트리얼한 외관을 선보이며, 밴드와 스트랩에는 바이오 기반 수지 소재를 사용해 브랜드의 강인한 기능성과 지속가능성을 동시에 지킨다. 또한, ‘히든 글로우’ 컬렉션은 지샥의 고유한 디자인 유산과 90년대에서 영감을 얻은 미학이 조화를 이룬다. 이를 바탕으로 경쾌한 컬러웨이를 통해 지샥의 독보적인 내구성을 패션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폭 45.4밀리미터의 GA-2100HD-8A는 레트로 스타일의 팔각형 케이스가 특징이며, 중간 사이즈의 DW-6900HD-8은 디지털 인터페이스로 운영된다. 한편, 53.4밀리미터 너비에 아날로그 디지털 방식을 채용한 GA-700HD-8A는 견고한 질감의 케이스에 베젤 주위로 기하학적 컷아웃 포인트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또한, 1/100초 스톱워치, 카운트다운 타이머, 5개의 일일 알람이 탑재됐다. 컬렉션 세 가지 모델 모두, 충격 방지 구조, 200미터 방수 기능 및 슈퍼 일루미네이터 LED를 갖췄다.
지샥 ‘히든 글로우’ 컬렉션은 지샥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하입비스트의 브랜드 아카이브에서 지샥의 최신 모델 출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