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모회사 VF코퍼레이션이 자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재검토한다

3분기 목표 달성 실패에 따른 전략 수정.

패션
2,274 Hypes

VF 코퍼레이션이 현지 시각 화요일 자사가 2023년 3분기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고 발표했다. VF 코퍼레이션은 3분기 매출 한화 약 3조9천8백34억 원(30억 달러), 순손실은 약 5백64억 원(4천2백50만 달러)을 기록했으며 이는 16% 감소한 수치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VF 코퍼레이션이 소유 중인 브랜드, 노스페이스반스, 팀버랜드 등은 각각 10%, 28%, 21%의 매출 감소를 겪었다. 이에 관해 VF 코퍼레이션 CEO 브라켄 대럴은 “전반적으로 실망스러운 수치이며, 이와 같은 분기를 또다시 보고하지 않도록 실적 개선을 위해 긴급하게 행동 중”이라고 덧붙였다.

VF 코퍼레이션은 실적 개선을 위해 자사 브랜드에 대한 ‘전략적 포트폴리오 검토’를 진행 중이다. 현재 회사는 잔스포츠, 키플링을 포함한 일부 브랜드 매각을 준비하고 있다.

이 밖에도 브라켄 대럴은 “한화 약 4천억 원(3억 달러)의 고정비 절감을 목표로 해고를 포함한 비용 절감을 통해 사업 규모를 적정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부채를 줄이고 대차대조표를 강화하는 것이 여전히 최우선 과제이며, 재고 감소와 최근 배당금 감소로 이익을 얻었다”라고 설명했다.

더 보기

이전 글

VF 코퍼레이션, 반스와 팀버랜드의 제품 가격 대폭 할인 결정
패션

VF 코퍼레이션, 반스와 팀버랜드의 제품 가격 대폭 할인 결정

인플레이션에 따른 결정.

슈프림 대신 추천하는 신진 미국 패션 브랜드 7
패션 

슈프림 대신 추천하는 신진 미국 패션 브랜드 7

마리노 인팬트리부터 앤토니 리들까지.

주목할 만한 아시아의 패션 브랜드 7
패션 

주목할 만한 아시아의 패션 브랜드 7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부터 베트남 하노이에서까지.


구찌가 박재범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패션

구찌가 박재범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항상 혁신적이고 고유한 방식으로 진화하는 구찌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트래비스 스콧 x 플레이보이 카르티 x 나이키 제품이 공개됐다?
패션

트래비스 스콧 x 플레이보이 카르티 x 나이키 제품이 공개됐다?

트래비스 스콧의 새 캠페인에서 직접.

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캠페인 공개
신발

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캠페인 공개

도심 속 피로를 자연에서 풀자.

네이버후드 2024 SS 컬렉션 전체 아이템 공개
패션

네이버후드 2024 SS 컬렉션 전체 아이템 공개

메인 라인은 총 네 개.

나이키 SB의 새 모델, 버터브레 ‘화이트 서밋’ 공식 사진
신발

나이키 SB의 새 모델, 버터브레 ‘화이트 서밋’ 공식 사진

‘블랙 검’과 함께 올해 중 출시 예정.

피아제, 브랜드 150주년 기념 폴로 79 시계 출시한다
패션

피아제, 브랜드 150주년 기념 폴로 79 시계 출시한다

1979년 모델을 계승한다.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는 가구’는 무엇일까?
디자인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는 가구’는 무엇일까?

힌트: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쓰는 곳.

빠르고 역동적인 주행을 위한, 호카 레이싱 슈즈 ‘씨엘로 X1’ 출시
신발 

빠르고 역동적인 주행을 위한, 호카 레이싱 슈즈 ‘씨엘로 X1’ 출시

Presented by HOKA
최고의 스피드를 향해.

#Streetsnaps: DPR 아틱
음악 

#Streetsnaps: DPR 아틱

“‘KINEMA’가 영화 같은 여운을 주는 음반이 되길 바라요.”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와 함께 제작한 ‘유니클로 C’ 봄 컬렉션 공개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와 함께 제작한 ‘유니클로 C’ 봄 컬렉션 공개

움직임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한국 브랜드 유스의 2024 SS 컬렉션 공개
패션

한국 브랜드 유스의 2024 SS 컬렉션 공개

생명의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췄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