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콧의 시그니처 스니커, 점프맨 잭 TR ‘세일 앤 다크 모카’ 한국 출시 정보
풀 패밀리 사이즈로 출시된다.
업데이트(4월 25일): 나이키 SNKRS가 트래비스 스콧의 첫 번째 시그니처 신발 점프맨 잭 TR ‘세일 앤 다크 모카’의 공식 정보를 발표했다. 나이키 설명에 따르면 신발은 착용자에게 접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신발 소재는 풀그레인 가죽과 누벅, 캔버스를 조합했으며 미드솔의 측면을 고무로 감싸 안정감을 더하고, 앞꿈치에 스트랩을 적용해 고정력을 강화했다. 아웃솔에는 ‘잭’ 그래픽을, 텅에는 ‘크라운’ 로고를 더했으며 뒤꿈치에는 캑터스 잭 스마일 로고, 시그니처 리버스 스우시 등을 활용했다.
트래비스 스콧 점프맨 잭 TR ‘세일 앤 다크 모카’는 4월 30일 오전 10시부터 나이키 SNKRS에서 추첨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성인 기준 23만 9,000원이다.
기존 내용(4월 22일): 조던 브랜드가 트래비스 스콧의 첫 번째 시그니처 신발, 점프맨 잭의 공식 캠페인을 공개했다. 점프맨 잭은 2024년 초 캑터스 잭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발매된 바 있다. 캠페인은 트래비스 스콧을 레오나르도 다빈치 <비트루비우스적 인간>과 유사하게 그린 사진부터 바이크 문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까지 다양한 사진으로 구성됐다.
트래비스 스콧의 점프맨 잭 트레일러는 4월 30일 출시될 전망이다. 국내 나이키 SNKRS 출시일은 확인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