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셋째 주 주목할 만한 이주의 파티 5
홍대의 터줏대감 헨즈가 10주년을 맞이했다.

<하입비스트>가 소개하는 주목할 만한 이주의 파티 목록. 이태원, 홍대, 압구정 등 나이트라이프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부터 독특한 곳에서 펼쳐지는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추렸다.
헨즈 10주년 at 헨즈클럽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지난 2015년 여름, 처음으로 문을 연 헨즈클럽이 어느덧 10주년을 맞이했다. 헨즈는 지난 10년간 서울 클럽 신의 중심에서 수많은 파티 팀과 아티스트, 그리고 관객들과 함께 역사를 쌓아왔다. 3일간 개최되는 이번 파티에는 기린, 재규어중사, 디노프 등 헨즈의 시간을 함께한 로컬 플레이어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라고.
시간: 10월 16일 목요일 – 10월 18일 토요일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64
Up next w/ DJ Spinna at 모데시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이번 주 토요일, 뉴욕의 전설적인 디제이 스피나가 모데시를 찾는다. 디제이 스피나는 스티비 원더 리믹스를 비롯해 힙합, 소울, 재즈, 펑크, 하우스를 하나의 언어로 엮어내며 30년간 시대를 초월한 사운드를 구축해온 인물이다. 이날은 그의 독보적인 셋은 물론, 슬라이스 피자 마켓의 뉴욕식 피자도 함께 즐겨볼 수 있으니 서울에서 뉴욕을 느껴볼 수 있는 흔치 않은 이 밤을 놓치지 말자.
시간: 10월 18일 토요일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64
Apron East Vol.2 at 볼레로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런던 에이프런 레코즈의 수장 스티븐 줄리엔이 <Apron East Vol.2> 발매를 기념해 릴리즈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에는 DJ 소울스케이프를 필두로 재용, 이삭, 후구오 등 앨범에 참여한 로컬 아티스트들의 지원사격이 더해진다.
시간: 10월 17일 금요일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20
Talaria with DJ Spinn & Traxman at 케이크숍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시카고 풋워크의 원류를 지켜온 디제이 스핀과 트랙스맨이 11년 만에 함께 케이크숍을 찾는다. 이날 그들은 160BPM의 리듬과 전율을 댄스플로어에 흩뿌릴 예정이며, 한국 풋워크 신의 중심 아티스트들도 대거 참여해 ‘Talaria’라는 타이틀처럼 무대 위를 가볍게 떠오르는 밤을 완성할 예정이다.
시간: 10월 18일 토요일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134
YUNGRICAIN’S BIRTHDAY BASH at 타임스 압구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지금 가장 주목받는 파티 크루 언본 사운즈를 이끄는 영리카인이 생일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언본 사운즈의 오스틴과 리, 그리고 서울, 프랑스, 캐나다 등지에서 활동 중인 다양한 디제이들이 타임스 압구에 모인다. 이날은 단순한 생일 파티를 넘어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시너지가 펼쳐지는 무대가 될테니 기대해도 좋겠다.
시간: 10월 16일 목요일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