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x 헬로 선라이즈, 하와이의 에너지를 러닝에 담다

낭만과 역동성의 감각적인 만남.

패션 
111 0 Comments

해가 막 뜨려 하는 고요한 새벽, 낯선 여행지에서의 러닝은 우리에게 익숙한 일상과는 다른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여행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브랜드 헬로 선라이즈의 만남은 바로 이 특별한 순간에서 시작됐다. 헬로 선라이즈가 가진 낭만과 푸마의 역동성,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녹여낸 이번 컬렉션은 러닝과 여행에서 영감을 받았다. 낯선 곳에서 느끼는 새로움과 자유로움을 결합하며 ‘일상’과 ‘여행’의 경계를 허무는 두근거림을 선선한 새벽 공기 속 하와이의 태양 아래 표현했다.

방랑벽을 디자인으로, ‘여행사’ 헬로 선라이즈

헬로 선라이즈는 자신들을 ‘여행사’라 칭하며, 매일 뜨고 지는 태양처럼 우리 삶의 여정을 긍정적인 시선으로 풀어내는 브랜드다. “Hello Sunrise Goodbye Sunset”이라는 위트 있는 슬로건과 함께 자유로운 마인드를 추구하는 그들의 철학은 의류와 패션 소품에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담겨 있다.

특히, 이 브랜드는 여행을 사랑하고 그 순간을 포착하는 것을 즐기는 한 커플의 방랑벽에서 탄생했다. 이들은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에 여행 이미지를 공유하며 많은 이에게 영감을 주었고, 바로 그 아카이브 사진들이 이번 컬렉션의 컬러 팔레트와 디자인에 고스란히 녹아들었다. 이처럼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에서 출발한 이야기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으며 독자적인 세계관을 꾸준히 확장해 왔다. 푸마와의 협업은 이들의 여정에 ‘러닝’이라는 역동적인 페이지를 더해 주었다.

푸마 벨로시티 나이트로 4 & H-STREET 스트랩

헬로 선라이즈 팀은 여행지에서 아침 러닝을 즐기고, 바다로 뛰어드는 자신들의 경험에서 이번 프로젝트의 영감을 얻었다. 푸마는 이들의 이야기에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더해 더욱 풍성한 내러티브를 만들었다. 이번 컬렉션은 러닝과 캐주얼이라는 상반된 두 가지 무드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며, 여행의 편안함과 러닝의 퍼포먼스를 푸마와의 협업 컬렉션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컬렉션의 중심에는 푸마의 혁신이 담긴 푸마 벨로시티 나이트로 4(Velocity Nitro 4)가 있다. 기존 버전과 달리 미드솔 전체를 100% 나이트로폼™(NITROFOAM™)으로 채워 더욱 경량화하고 반응성을 높였다. 마치 양말을 신은 듯 발에 착 감기는 어퍼는 발볼이 넓은 러너에게도 편안함을 제공하며, 푹신하면서도 탄성이 뛰어난 미드솔 덕분에 단거리부터 장거리까지 다양한 페이스와 용도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트레이너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탁월한 접지력을 자랑하는 푸마그립(PUMAGRIP) 아웃솔이 더해져, 젖은 노면이나 코너링 시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러닝을 가능하게 한다. 하와이의 강렬한 햇살을 닮은 오렌지 컬러는 러닝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다.

여행 중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H-STREET 스트랩(H-STREET Strap)은 두 브랜드의 협업을 상징하는 또 다른 아이템이다. 가장 최근의 부활한 푸마의 H-STREET 모델에 스웨이드 소재와 벨크로 형태의 스트랩 클로저를 결합하여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4단으로 구성된 마치 날개처럼 보이는 스트랩은 외적으로도 보기 좋지만, 여행 중 이동 수단 안에서 신고 벗을 때, 또 매번 신발을 신을 때마다 달라지는 양말의 두께와 현재 내 발의 컨디션에 맞게 바로 조절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여행 + 러닝 = 자유

영상 삽입 <https://youtu.be/pZe2oPWtVOg>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컬렉션의 탄생 배경을 가장 극적으로 보여 준다. 오아후와 로스엔젤레스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촬영 감독 앤디 우드워드가 캠페인 영상 연출을 맡았고, 헬로 선라이즈 팀은 하와이로 떠나 ‘해가 뜨는 순간’을 담기 위해 4일 동안 새벽 촬영을 이어 갔다. 이들의 노력은 이른 아침의 푸른 하늘과 바다, 그리고 떠오르는 강렬한 태양까지 아우르는 인상적인 결과물로 이어졌다.

아직 모두가 잠든 새벽, 여행지의 숙소를 등지고 달리기 시작하는 러너의 모습은 ‘러닝’이라는 행위를 단순한 운동이 아닌, 새로운 하루를 맞이하는 긍정적인 의식으로 표현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다. 영상에 담긴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역동적인 움직임은 이번 컬렉션에 고스란히 녹아들어, 여행과 러닝의 경계를 허물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러닝으로 만나는 새로운 세계: ‘호라이존 러닝 클럽’

이번 컬렉션은 풋웨어 라인뿐만 아니라 러닝 재킷, 쇼츠, 롱슬리브 등 다양한 어패럴과 액세서리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든 아이템은 러닝 퍼포먼스와 일상 스타일을 모두 만족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호라이존 러닝 클럽’ 콘셉트의 팝업 공간이 헬로 선라이즈 한남 스토어와 온유어마크 경복궁에 마련된다. 10월 2일부터 15일까지 운영되는 이 공간에서 컬렉션을 직접 체험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반다나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근 러닝은 건강을 위한 운동을 넘어 자신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았다. 푸마의 기술력과 헬로 선라이즈의 감성이 만난 이번 컬렉션은 이런 트렌드에 완벽히 부합한다. 퍼포먼스를 중시하는 러너부터 러닝을 패션으로 즐기는 이들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에 어필하며 두 브랜드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다.

푸마와 헬로 선라이즈가 함께 완성한 여행의 여정은 오는 10월 2일부터 푸마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푸마 매장과 함께 헬로 선라이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한남 스토어, ABC MART, 무신사, 온유어마크 등의 슈즈 멀티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더 보기
Presented by Puma
기사 공유
기사 내 언급 브랜드

이전 글

슬램잼 x 푸마 모스트로 공개
신발

슬램잼 x 푸마 모스트로 공개

날렵한 실루엣의 올블랙 스니커를 찾고 있다면.

푸마 x 어반 리서치 ‘이지 라이더’ 공개
신발

푸마 x 어반 리서치 ‘이지 라이더’ 공개

클래식 러닝화에 일본 감성이 더해졌다.

JJJ자운드 x 푸마 ‘모스트로’ 공개
신발

JJJ자운드 x 푸마 ‘모스트로’ 공개

주문하신 짜운드 맛 ‘모스트로’ 나왔습니다.


푸마 H-스트리트 ‘자메이카 팩’ 공개
패션

푸마 H-스트리트 ‘자메이카 팩’ 공개

자메이카 육상 국가대표팀에서 영감 받았다.

자라 50주년 기념 협업 컬렉션 공개
패션

자라 50주년 기념 협업 컬렉션 공개

길거리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라부부까지.

오클리 2025 가을, 겨울 컬렉션 공개
패션

오클리 2025 가을, 겨울 컬렉션 공개

더욱 미래지향적인 실루엣.

지드래곤이 등장한 APEC 2025 홍보영상 공개
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이 등장한 APEC 2025 홍보영상 공개

이재명 대통령의 깜짝 카메오까지.

존 캐롤 커비 제주 내한 공연: 숲과 별빛, 피아노 선율이 머물던 밤
음악

존 캐롤 커비 제주 내한 공연: 숲과 별빛, 피아노 선율이 머물던 밤

반딧불의 안내를 따라 꿈의 세계로 가다

서울을 달리는 러닝 크루 5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서울을 달리는 러닝 크루 5

잠실부터 마포까지.


ÉÉ 2025 가을, 겨울 컬렉션 ‘The wes’ 공개
패션

ÉÉ 2025 가을, 겨울 컬렉션 ‘The wes’ 공개

웨스 앤더슨 감독에게 얻은 영감으로.

슈프림 2025 FW 디지털 카메라 키체인 공개
패션 테크

슈프림 2025 FW 디지털 카메라 키체인 공개

100원 크기지만 실제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뉴발란스 2000 ‘화이트/그레이’ 공개
신발

뉴발란스 2000 ‘화이트/그레이’ 공개

차분한 컬러가 드디어 등장했다.

10월 첫째 주 주목할 만한 이주의 파티 5
음악

10월 첫째 주 주목할 만한 이주의 파티 5

베를린의 전설 RØDHÅD가 서울을 찾는다.

키코 코스타디노브 2025 가을, 겨울 컬렉션 캠페인 공개
패션

키코 코스타디노브 2025 가을, 겨울 컬렉션 캠페인 공개

이번 시즌도 믿고 보는 키코.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