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도심 러너를 위한 ‘어반 러닝 컬렉션’ 공개
한층 쾌적하고 안전한 러닝을 위해.






푸마가 2025년 가을, 겨울 시즌 ‘어반 러닝 컬렉션’을 선보이며, 쌀쌀한 계절의 도심 러닝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스타일을 내세웠다. 푸마는 이번 라인업을 통해 낮은 기온에서도 체온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리플렉티브 디테일을 적용해 야간이나 궂은 날씨에도 가시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인 ‘M 하이브리드 러닝 재킷’은 경량성과 보온, 통기 밸런스로 유명한 폴라텍 알파 원단을 채택했다. 전면에는 방풍 및 발수 처리를 더해 외부 환경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지퍼 포켓과 루프형 지퍼 고리,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소매 절개, 사이드 스트링과 투웨이 지퍼까지 더해 움직임과 수납, 핏 연출을 모두 고려했다.
함께 공개된 ‘M 러닝 베스트’는 에어홀 구조의 CLO 인슐레이션을 적용한 초경량 패딩 베스트다. 내부 습기를 배출해 장거리 러닝 중에도 쾌적함을 유지하고, 충전재 디테일로 보온성까지 챙겼다. 간절기 러닝에서 체감되는 체온 관리와 통기성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실용적 선택지다.
푸마는 트레일 러닝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엘리트 3 트레일(Deviate NITRO Elite 3 Trail)’도 함께 출시한다. 푸마의 핵심 미드솔 테크놀로지인 나이트로폼™을 바탕으로 설계된 이 제품은 아웃솔에 4mm 러그를 더해 다양한 지면에서 접지력과 안정감을 제공, 도심 로드부터 비포장 구간까지 폭넓게 커버한다.
한층 더 편안하고 강력한 러닝 경험을 선사할 이번 푸마 ‘어반 러닝 컬렉션’은 현재 푸마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