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아카이브 팩션 x 디스트릭트 비전 ‘준야 레이서 S2’ 공개
러닝용 선글라스를 찾고 있다면.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 (이하, PAF)와 디스트릭트 비전이 협업한 ‘준야 레이서 A2’가 공개됐다. 이번 아이웨어는 ‘준야 레이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하이엔드 스포츠 아이웨어 기반의 기술력과 PAF 특유의 자연적 형상이 결합돼 실루엣과 기능 모두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해당 아이웨어에는 TR90 사출 나일론 바디 위에 베타 티타늄 구조와 하드웨어가 적용돼 경량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확보했으며, 6-베이스 커브 프레임이 탑재돼 시야 선명도와 공기역학적 보호 성능을 강화했다.
이어 렌즈에는 PAF의 디자인 언어가 반영된 나비 및 꽃잎 모티브 커스텀 컷팅이 적용됐으며, 디스트릭트 비전의 D+ 테라퓨틱 그레이드 렌즈가 장착돼 충격 흡수 및 선명한 시야를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모든 렌즈 표면은 반사 방지와 올레포빅 처리를 거쳐 내구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착용감을 위한 설계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러닝이나 사이클링 등 고강도 훈련에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미세 조절이 가능한 저자극성 러버 노즈 패드 및 탬플 팁이 더해졌으며, 템플은 헬멧과 자연스럽게 호환되도록 설계됐다.
끝으로, 핸드컷 렌즈 옵션은 오닉스 미러, 스포츠 블루, 블루 그레이디언트 총 3종이 추가됐다. 해당 옵션은 D+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사용자가 조도 변화가 잦은 환경에서도 니즈에 맞춰 변경할 수 있도록 추가됐다.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 x 디스트릭트 비전 ‘준야 레이서 S2’는 11월 26일,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 및 디스트릭트 비전 공식 웹사이트,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 서울 매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선발매되며, 11월 28일부터는 글로벌 리테일 파트너를 통해 순차 출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