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의 10주년 스페셜 컬렉션

코스의 강산이 변했다.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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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가 올해를 들어 10주년을 맞이했다. 수많은 브랜드들이 뜨고 지는 패션계에서 10년 이란 역사를 지녔다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 10년을 ‘지내왔다’라는 표현보다 ‘견뎌왔다’라는 표현이 더 적절할 정도니까. H&M 그룹의 산하 브랜드인 코스는 지난 2007년 런던 리젠트 거리에 첫 매장을 개점했다. 미래적인 디자인과 부드럽지만 강렬한 색채는 당시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며 이름을 알렸고, 현재 예술과 디자인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넘나드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다.

한편, 코스는 자신들의 10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총 10가지 품목으로 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풍성하면서도 직선적인 양면의 실루엣을 특징으로 한다. 제품군으로는 일본의 영향을 받은 기모노 소매 탑 코트와 레이어드 된 원피스 그리고 장난기 넘치는 셔츠 등이 있다. 코스의 10주년 컬렉션은 오는 3월 24일 전 세계 매장 및 여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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