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와 릴 야티의 새로운 패션 협업
그들의 음악만큼이나 뜨겁다.
최근 두 명의 힙합 아티스트가 공개한 개성 있는 협업 소식을 전한다. 첫 번째 주인공은 노티카의 크리에티브 디자이너를 겸업 중인 래퍼 릴 야티. 그는 ‘릴 야티 컬렉션 바이 노티카’라는 이름의 복고풍 캡슐을 공개했다. 제품군은 후드, 티셔츠, 트레이닝복 세트, 반바지 그리고 모자까지 다양하게 구성. 노티카의 ‘N’ 로고와 릴 야티를 상징하는 ‘Sailing Team’ 문구를 컬렉션 전반에 새겼다. 릴 야티 x 노티카 캡슐 구매를 원한다면, 노티카의 온라인 매장을 방문해보자.
두 번째 소식의 주인공은 퓨처다. 최근 그는 리복 퓨리카제(FURYKAZE)의 검은색 색상을 공개해 화제다. 인스타 펌프 퓨리와 카미카제 II의 하이브리드인 퓨리카제는 퓨처의 별자리인 전갈자리에서 영감을 받은 신발. 전체적인 실루엣은 카미카제를 본떴으며 펌프 퓨리의 밑창과 갑피 디테일을 구현했다. 살짝 보이는 스웨이드 소재는 전갈의 털을 표현한 것. 여기에 리복 특유의 헥사라이트(Hexalite) 쿠셔닝과 그래프라이트(Graphlite) 기술을 더해 착화감까지 챙겼다. 검은색 퓨리카제는 12월 2일 리복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상세 모습은 밑에서 살펴보자.
한편, 래퍼 와이지 역시 최근 그의 의류 브랜드 4허니드를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