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아디다스 이지 파워페이즈 올블랙 & 올그레이 발매일정
내년이 아닌 올겨울.
업데이트: 이지 관련 소식을 전하는 이지 마피아 계정이 이지 파워페이즈의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첫 스타트를 끊는 모델은 올그레이로, 12월 9일 발매된다. 이를 이어 12월 16일 올블랙 모델 판매가 개시된다. 두 제품 모두 13만 원대.
8월 29일 기준: @yeezymafia가 아디다스 파워 페이즈 ‘올블랙’과 ‘올그레이’의 발매일과 가격을 공개했다. 추정 발매일은 내년 1월, 가격은 약 13만 5천 원. 깔끔한 실루엣과 단색 색감, 마성의 금색 칼라바사스 로고까지, 이지 시리즈와는 또 다른 매력의 파워페이즈 발매를 기대해보자.
8월 25일 기준: 아디다스 이지 파워페이즈 신상이 출시되었다. 종류는 ‘올블랙’과 ‘올그레이’ 두 가지. 킴 카다시안 웨스트의 스냅챗에 게시된 포스트 덕분에 신상 2종에 대한 비교적 알찬 미리 보기가 가능하다. 지금 이지 파워페이즈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이미 이번 주 초 칸예 웨스트가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출시되기 전부터 관심이 급등했다. 아래 인스타그램 비네트에서 그 자태를 확인하자.
이달 초, 칸예 웨스트가 이지 부스트 350 V2의 세미 프로즌 옐로우 버전과 ’레드 나이트’ 색깔도 작업 중이라 밝히지 않았던가. 아디다스 덕분에 요즘 스니커헤드들은 설레지 않은 날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