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E XXV' 25주년 협업 전시 & 국내 입고 제품군
‘베이프랜드’로 탈바꿈한 니고의 옛 자택.
업데이트: 베이프가 지난 주말 브랜드의 25주년 기념 <BAPE XXV> 전시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니고의 옛 자택 겸 스튜디오에서는 <BAPELAND> 설치도 함께 진행되었다. <BAPELAND>에서는 베이프 브랜딩의 자동차, 쥬얼리, 가구, 미술 작품 및 크리스피 크림 협업 도너츠 등을 선보였다. 11월 24일까지 개최되는 <BAPELAND>는 위에서, 오모테산도 힐즈의 <BAPE XXV> 협업 전시는 아래에서 감상해보자.
<BAPELAND>
Shibuya-ku, Tokyo 2-28-12 Jingu-mae
한편, 아래는 베이프 서울에 입고된 25주년 협업 제품군이니 참고하시길.
9월 19일 기준: 올해 설립 25주년을 맞이하는 베이프가 이를 기념해 도쿄에서 대형 전시와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전시에서는 10명의 아티스트가 그들이 커스터마이즈한 1.5m 높이의 베이비 마일로 캐릭터를 설치할 예정. 무려 언디피티드의 제임스 본드, 네이버후드의 타키자와 신스케, 더블탭스, 마이클 라우, 셰퍼드 페어리, 아담 리스터, 에릭 헤이즈 등이 참여 아티스트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판매될 제품군은 아디다스, 지샥, 어그, MCM, 벨 & 로스, 아이보, 알파 인더스트리, 바비, 닥터 마틴, F.C.R.B., 마스터마인드, 메디콤 토이, 몽블랑, 뉴에라, 핀트릴, 레디메이드, 그리고 스와로브스키와의 협업들. 이 외 추가 브랜드도 있어 엄청난 규모의 컬렉션이 될 전망이다.
전시 및 제품 판매, 그리고 특별 워크숍 체험은 9월 29일과 30일에 오모테산도 힐즈 스페이스 O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