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프로 x N.훌리우드 2018 FW 캡슐 컬렉션
최초 공개.
팀버랜드의 기능성 라인인 팀버랜드 프로(Timberland Pro®)가 N.훌리우드와 처음 협업한 2018 가을 겨울 캡슐 컬렉션을 <하입비스트>가 최초 공개한다. 이번 협업으로 두 브랜드가 주목한 건 워크 웨어다. N.훌리우드를 이끄는 디자이너 다이스케 오바나와 팀버랜드는 실제 작업자들의 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세련된 아웃핏에 집중했고, 열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매력적인 라인업을 공개했다.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은 현대적인 오버사이즈 실루엣은 물론 트렌디한 색감까지 아우른다. 의류부터 신발, 액세서리까지 10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의 핵심 키워드는 미니멀리즘이다. 두 브랜드는 디자인 과정을 거치며 워크 웨어에 깃든 장인정신과 그에 걸맞는 최고의 소재만을 엄선했으며 팀버랜드 프로의 탁월한 기능성과 N.훌리우드의 트렌디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그렇게 완성된 제품군은 워커 셔츠 재킷, 집업 후디, 롱 슬리브 포켓 티, 숏 슬리브 포켓 티, 워커 팬츠, 비니와 벨트, 처카 부츠 그리고 팀버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6인치 부츠다.
워크웨어의 정통성을 따진다면 세 가지 기능을 빼놓을 수 없다. 첫 째, 험난한 작업에도 쉽게 찢어지지 않을 만큼 강한 원단을 사용할 것. 둘 째, 작업에 도움이 되는 물건을 휴대하기 편하도록 크거나 여러 개의 포켓이 있을 것. 셋 째, 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펑퍼짐할 것. 그렇다면 2018년의 워크 웨어는 어떤 방법으로 사람들을 설득하는가. 그 정통성은 물론이며 현대적이고 매력적인 실루엣까지 갖춰야 한다. 놀랍게도 팀버랜드 프로와 N.훌리우드가 협업해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은 보란 듯이 그것을 해냈고, 열 가지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팀버랜드 프로 X N.훌리우드 캡슐 컬렉션은 11월 17일(토), 아시아 국가들에서 선 공개되며 팀버랜드 스토어와 N.훌리우드 딜러숍에서 선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