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700 V2 ‘트리플 블랙’, 칸예 착용샷 최초 공개
갓칸예가 신고 등장했다.
칸예 웨스트가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V2 트리플 블랙을 신고 나타났다. 은은한 색감이 매력인 신작은 지난 4월에 이지 서플라이가 유출했던 미발매 모델로, 공식 석상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칸예는 마이애미에서 열린 깜짝 공연에서 신상을 착용하고 등장했다. 이지 부스트 700 V2 트리플 블랙은 우람한 실루엣과 스웨이드의 묘한 질감 및 색감 그리고 가죽 갑피가 조화를 이룬다. 검은색이 주를 이루는 단일 톤을 채택했지만 회색 디테일과 한점의 조각 같은 솔 유닛으로 섬세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디자인은 물론, 아디다스의 부스트 기술로 마침표를 찍었다.
이지 부스트 700 V2 트리플 블랙의 정확한 발매일은 추후 업데이트 예정. 위에서 칸예의 이지 신상의 면면을 감상해보자. ‘재출시하는 이지 부스트 350 V2 ‘세미 프로즌 옐로’ 국내 판매처’는 이곳에서, ‘전설적인 에어맥스 디자이너 크리스찬 트레써와 함께 제작한 칸예 웨스트의 새 이지 부스트 700 ‘VX’ 추가 사진’은 이곳에서, ‘어둠 속에서 빛 발하는 ‘야광’ 이지 부스트 350 V2 GID 글로우 사진’ 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