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x 르브론 제임스 x 존 엘리엇 한정판 '아이콘 QS'를 증정받을 기회
& 컬렉션 국내 판매처.
업데이트: 나이키 x 르브론 제임스 x 존 엘리엇의 ‘아이콘 QS’ 공식 색상은 흰색에 검은색 줄무늬를 장착했다. 하지만 지난주 디제이 클락 켄트가 올그레이 컬러웨이를 공개해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는 딱 50족만 제작된 ‘프렌즈 & 패밀리’ 한정 에디션. 존 엘리엇 측은 특별판 운동화를 손에 넣지 못한 스니커헤드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오늘부터 한정 올화이트 색상을 온라인 래플을 통해 증정하는 것. 한국시각으로 8월 8일 저녁 10시부터 16일 오전 7시까지 응모하는 사람 중 3명을 선정해 무료로 기프팅한다. QS는 지난주 북미 출시 직후 품절 된 모델로 이번 래플도 경쟁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응모는 여기서.
8월 2일 기준: 평소 존 엘리엇 브랜드를 즐겨 착용하는 르브론 제임스가 단순한 팬심을 넘어 디자이너 파트너로 나선 ‘아이콘’ 협업이 드디어 출시된다. 앞서 공개된 ‘QS’ 나이키 운동화 외 흑백 색감의 재킷, 후디, 티셔츠와 바지는 약 7만 원부터 34만 원의 가격대다. 국내 발매일은 8월 17일, 나이키 웹 숍 및 아래의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중국에는 8월 25일, 유럽에는 9월 1일 출시된다.
아트모스 압구정
서울 강남구 선릉로 817
아트모스 명동
서울 중구 명동8길 37-12
분더샵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60길 21
카시나 1997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13
꼼데가르송 한남
서울 용간수 이태원로 261
SNKRS 홍대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78
7월 30일 기준: 나이키와 존 엘리엇, 그리고 르브론 제임스의 공동 작업. 숱한 예고로 기대감을 높인 협업 ‘르브론 아이콘 QS’ 모델의 공식 사진과 발매일이 공개됐다. 이 모델은 반투명 갑피에 검은색 줄무늬를 적용해 간결하면서도 역동적인 느낌의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전면 에어솔이 장착됐고, 길이감이 있는 설포와 발등 부분에 나이키 로고가 더해진 점도 돋보인다. 가격은 약 28만 원대. 북미와 일본, 호주, 브라질에서는 오는 8월 4일에 johnelliott.co와 nike.com에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