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 에디 슬리먼의 첫 컬렉션에 앞서 새로운 로고 공개
E자 위 액센트 부호를 없애고 자간을 좁혔다.
셀린이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이는 1960년대에 쓰인 버전에서 직접적인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셀린은 보다 단순하고 균형잡힌 구성을 위해 E자 위 액센트 부호를 없애고 자간을 좁혔다고 설명했다. 또 캠페인 이미지에는 ‘Paris’를 써넣지 않았지만, 의류와 포장 용품에는 표기될 예정이다. 에디 슬리먼은 생 로랑 부임 시절에도 그랬듯, 로고와 표기명을 바꾸는 상징적 행위로 새로운 셀린의 탄생을 예고했다. 셀린 역시 인스타그램 계정 내에 과거 게시물을 지워 이목을 집중시켰다. 슬리먼의 첫 번째 컬렉션은 오는 9월 28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