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 소셜 소셜 클럽과 DHL의 협업 컬렉션 전 제품군 공개
개과천선 D-2?

















안티 소셜 소셜 클럽이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킬 만한 협업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종합물류기업인 DHL과 공동으로 작업한 캡슐 컬렉션이다. 패션 업계의 DHL 활용은 그리 새롭지 않다. 하지만 배송 지연 문제가 지속적으로 불거지면서 한 차례 큰 위기를 겪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DHL을 내건 컬렉션에 시선이 쏠린 것이 사실. 안티 소셜 소셜 클럽은 브랜드의 로고와 DHL의 로고, 그리고 상징적 컬러인 옐로와 레드를 활용한 후디, 티셔츠, 캡, 쿠션 등을 선보이며 브랜드가 안고있는 문제점에 대한 해결을 무언으로 약속했다. 쿠션의 경우, DHL 골판지 운송 상자를 소재로 제작됐다.
발매일은 한국 시각으로 9월 26일 오전 3시. 안티 소셜 소셜 클럽의 개과천선 결과는 곧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