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x 트래비스 스콧 공식 파트너십 발표
PS5 x 나이키 x 트래비스 스콧 덩크 최초 공개.
소니가 플레이스테이션 5(이하 PS5)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래퍼 트래비스 스콧을 플레이스테이션 부문의 새로운 전략적 크리에이티브 파트너로 발표했다. 소니는 자사 블로그를 통해 트래비스 스콧이 플레이스테이션의 팬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이야기를 나누게 되면서 이처럼 특별한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소니는 트래비스 스콧 및 캑터스 잭 브랜드와 함께 앞으로 혁신적인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협업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흑백으로 캑터스 잭 의류를 착용한 PS5 제작 팀과 듀얼센스 컨트롤러를 조작하는 트래비스 스콧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이전에 공개된 적 없는 역 스우시의 나이키 덩크 로우 모델. 해당 덩크의 힐 파트에 플레이스테이션 로고가 장착돼 있는 것으로 보았을 때, 이는 나이키 x 소니 PS5 x 트래비스 스콧의 3자 협업 모델일 것으로 추측된다.
트래비스 스콧은 소니 PS5와의 파트너십에 대해 “캑터스 잭이 소니 및 플레이스테이션 팀과 함께 작업한 모든 것들을 보여줄 수 있게 되는 것이 정말로 기대된다.”라고 밝히며 해당 스니커 외에도 다양한 협업 아이템이 발표될 것임을 예고했다.
It’s official: @trvisXX is joining the PlayStation family as a strategic creative partner.
Watch his new video here and read a message from Travis: https://t.co/nIAclbCcEa pic.twitter.com/3Nt797P6b0
— PlayStation (@PlayStation) October 23, 2020
View this post on Instagram
Meet the gang ReBuilt a office at the topfloor in Japan To chef up 😳😳😳 Starring @dozie.kanu ch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