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CPFM x 나이키 덩크 로우 '퓨어 플래티넘' 및 '스파이럴 세이지' 공식 사진

한국에도 출시 될까?

By
신발

업데이트(11월 20일):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이하 CPFM)과 나이키 협업 덩크 로우 ‘스파이럴 세이지’의 공식 사진이 공개됐다. ‘퓨어 플래티넘’이 화이트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된 것과 달리 ‘스파이럴 세이지’에는 그린 컬러의 크리스털이 활용된 게 특징이다. 슈레이스와 솔에도 크리스털과 유사한 그린 컬러가 칠해졌으며 측면에는 스티치 디테일을 활용하여 스우시 로고를 형상화했다. CPFM x 나이키 덩크 로우 ‘퓨어 플래티넘’과 ‘스파이럴 세이지’는 현재 CPFM 공식 사이트를 통해 미국 지역 한정으로 래플이 진행되었으며 현재는 모두 종료된 상태다. 출시 가격은 5백50 달러, 한화 약 61만 원.

기존 내용(11월 12일):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이하 CPFM)과 나이키가 함께 만든 덩크 로우의 공식 사진과 출시 정보가 공개됐다. 협업 스니커는 화이트 컬러의 어퍼 위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빼곡히 박힌 점이 특징이다. 인솔에는 방향을 의미하는 ‘L’과 ‘R’ 폰트와 함께 다채로운 컬러가 칠해졌으며 이 외에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JUST DO IT’이 적힌 블랙 후디와 CPFM의 스마일리 캐릭터가 그려진 더스트 백, 키링이 함께 공개됐다. 나이키는 컬렉션에 활용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에 관해 빛 굴절을 통해 공기와 햇빛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CPFM x 나이키 덩크 로우는 오는 11월 18일 나이키 SNKRS를 통해 출시되며 후디는 CPFM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단독 판매된다. 가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