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CPFM x 나이키 덩크 로우 '퓨어 플래티넘' 및 '스파이럴 세이지' 공식 사진

한국에도 출시 될까?

신발
7,841 Hypes

업데이트(11월 20일):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이하 CPFM)과 나이키 협업 덩크 로우 ‘스파이럴 세이지’의 공식 사진이 공개됐다. ‘퓨어 플래티넘’이 화이트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된 것과 달리 ‘스파이럴 세이지’에는 그린 컬러의 크리스털이 활용된 게 특징이다. 슈레이스와 솔에도 크리스털과 유사한 그린 컬러가 칠해졌으며 측면에는 스티치 디테일을 활용하여 스우시 로고를 형상화했다. CPFM x 나이키 덩크 로우 ‘퓨어 플래티넘’과 ‘스파이럴 세이지’는 현재 CPFM 공식 사이트를 통해 미국 지역 한정으로 래플이 진행되었으며 현재는 모두 종료된 상태다. 출시 가격은 5백50 달러, 한화 약 61만 원.

기존 내용(11월 12일):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이하 CPFM)과 나이키가 함께 만든 덩크 로우의 공식 사진과 출시 정보가 공개됐다. 협업 스니커는 화이트 컬러의 어퍼 위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빼곡히 박힌 점이 특징이다. 인솔에는 방향을 의미하는 ‘L’과 ‘R’ 폰트와 함께 다채로운 컬러가 칠해졌으며 이 외에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JUST DO IT’이 적힌 블랙 후디와 CPFM의 스마일리 캐릭터가 그려진 더스트 백, 키링이 함께 공개됐다. 나이키는 컬렉션에 활용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에 관해 빛 굴절을 통해 공기와 햇빛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CPFM x 나이키 덩크 로우는 오는 11월 18일 나이키 SNKRS를 통해 출시되며 후디는 CPFM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단독 판매된다. 가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더 보기

이전 글

CPFM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모스 그린’ & ‘퍼플’ 공개
패션

CPFM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모스 그린’ & ‘퍼플’ 공개

실물이 먼저 공개됐다.

트래비스 스콧이 공개한 새로운 CPFM과 나이키 협업 에어 포스 1 로우
신발

트래비스 스콧이 공개한 새로운 CPFM과 나이키 협업 에어 포스 1 로우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이 캑터스 잭에게.

릴 야티가 공개한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4종
신발

릴 야티가 공개한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4종

2020년 이후 4년 만의 복귀?


나이키 SB 덩크 로우 ‘빅 머니 세이빙스’가 공개됐다
신발

나이키 SB 덩크 로우 ‘빅 머니 세이빙스’가 공개됐다

시선을 사로잡는 바로크 패턴 쿼터, 플러시 로프 슈레이스 디테일.

홈트레이닝 끝판왕 ‘덤벨+셀프 플레저’, 텐가 워크아웃 기어 국내 출시
디자인

홈트레이닝 끝판왕 ‘덤벨+셀프 플레저’, 텐가 워크아웃 기어 국내 출시

전완근과 이두근 등에 도움이 될 것.

버질 아블로 친필 사인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5 '세일'을 4 달러에 가질 기회?
신발

버질 아블로 친필 사인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5 '세일'을 4 달러에 가질 기회?

래플도 하고, 기부도 하고.

나이키, 삼성, LG 포함, '타임' 선정 '2020 최고의 발명품 100'
테크

나이키, 삼성, LG 포함, '타임' 선정 '2020 최고의 발명품 100'

세상을 더 똑똑하고, 재미있게 바꾼 것들이 꼽혔다.

빵 대신 고기를? 버거킹 재팬의 신메뉴 ‘익스트림 슈퍼 원 파운드 비프 버거’ 출시
음식

빵 대신 고기를? 버거킹 재팬의 신메뉴 ‘익스트림 슈퍼 원 파운드 비프 버거’ 출시

국내 도입이 매우 시급하다.

촉각, 온도 동시에 느끼는 ‘전자피부’, 국내서 세계 최초로 개발됐다
테크

촉각, 온도 동시에 느끼는 ‘전자피부’, 국내서 세계 최초로 개발됐다

새로운 시대가 오고 있다.


‘섀터드 백보드’ 시리즈를 탄생시킨 마이클 조던의 전설적 경기 실착 유니폼이 경매에?
스포츠

‘섀터드 백보드’ 시리즈를 탄생시킨 마이클 조던의 전설적 경기 실착 유니폼이 경매에?

낙찰가는 얼마가 될까?

카카오톡, 상대 따라 다르게 보이는 ‘멀티 프로필’ 기능 도입
테크

카카오톡, 상대 따라 다르게 보이는 ‘멀티 프로필’ 기능 도입

눈치볼 필요 없어진다.

롯데시네마, 12월부터 관람료 인상하고 전체 극장 20% 문 닫는다
엔터테인먼트

롯데시네마, 12월부터 관람료 인상하고 전체 극장 20% 문 닫는다

앞서 CGV, 메가박스도 영화 관람료를 인상했다.

악어가죽 & 황금 듀브레를 장착한, 슈프림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실물 이미지
신발

악어가죽 & 황금 듀브레를 장착한, 슈프림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실물 이미지

이번 ‘리셀가’는 얼마나 오를까?

띠어리, 'Theory Seoul' 로고 캡슐 컬렉션 출시
패션 

띠어리, 'Theory Seoul' 로고 캡슐 컬렉션 출시

Presented by Theory
띠어리의 ‘서울’ 사랑.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