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삼성, LG 포함, '타임' 선정 '2020 최고의 발명품 100'

세상을 더 똑똑하고, 재미있게 바꾼 것들이 꼽혔다.

By
전자

미국 <타임>지가 ‘2020년 최고의 발명품’ 1백 개를 발표했다. 항목은 접근성, 인공지능, 뷰티, 소비가전, 디자인, 스타일, 아웃도어, 건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정됐다. 대중에게 익숙할 만한 브랜드 및 아이템으로는 마이크로소프트엑스박스 ‘시리즈 S’, 엔비디아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LG 65인치 GX 올레드 4K TV, 삼성 세로, 닌텐도 <모여봐요 동물의 숲> 그리고 나이키 ‘에어 줌 알파플라이 넥스트%’가 선정됐다.

<타임>지는 선정 기준에 관하여 세상을 더 똑똑하고 재밌게, 그리고 더 나은 곳으로 만든 것들을 주로 꼽았다고 밝혔다. <타임>지 선정 ‘2020년 최고의 발명품 100’의 전체 리스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