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그먼트 디자인 x '하입비스트', 실용적 아이템으로 구성된 ‘HYPB/FRGMT’ 컬렉션 출시
문구류부터 우산, 아이폰 케이스까지.
<하입비스트>가 후지와라 히로시의 프라그먼트 디자인과 손을 잡고 ‘HYPB/FRGMT’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은 일상 생활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의류를 비롯해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각종 문구류와 아웃도어 액세서리 등 실용적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디자인 모티브로는 컬렉션의 테마인 ‘STATIONERIES’와 <하입비스트>의 약자 ‘HYPB’가 활용됐다.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된 코치 재킷, 후디, 티셔츠와 낭가 슬리핑 백, 빅토리녹스 스파르탄 포켓 나이프, 라미더스 토트백과 끈 달린 신분증 케이스, 박스 테이프, 카본 프레임 우산, 노트패드, 담요, 아이폰 케이스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아이폰 케이스의 경우 아이폰 11 프로, 11 프로 맥스, 12 프로, 12 프로 맥스, 12 미니까지 5개 기종을 지원한다.
프라그먼트 디자인 x <하입비스트>의 ‘HYPB/FRGMT’ 컬렉션은 홍콩 내 팝업 스토어와 HBX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첫 번째 드롭 아이템은 지금 바로 구매 가능하다. 두 번째 드롭은 오는 12월 11일 출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