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럭키 참스 협업 포함 ‘메리 키스마스’ 컬렉션 출시
의류부터 씨리얼까지.
로니 피그의 키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메리 키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렉션에는 키스의 의류들을 비롯해 키스 트리츠와 제너럴 밀스의 씨리얼 제품 ‘럭키 참스’의 협업 아이템들이 포함됐다.
의류 중에서는 전통적인 홀리데이 시즌 아이템인 페어아일식 스웨터를 비롯해 산타와 순록들이 키스 로고를 뛰어넘는 모습의 그래픽과 눈꽃 모양이 장식된 후디 등의 아이템이 눈에 띈다. 그 외에도 추운 날씨에 활용 가능한 2백90 그램의 구스 다운 필 푸퍼 재킷은 럭키 참스의 알록달록한 컬러를 반영한 파스텔 톤 반다나 프린트로 장식됐고, 후디에도 같은 디자인이 적용됐다. 키스의 박스 로고와 럭키 참스 레프러콘 캐릭터가 어우러진 티셔츠와 파스텔 톤 컬러 및 럭키 참스 로고가 활용된 장갑, 모자, 비니도 확인할 수 있다.
키스 트리츠와 럭키 참스 협업 ‘럭키 키스마스’ 씨리얼도 출시된다. 제품의 박스에는 새로운 ‘메리 키스마스’ 의류를 입고 있는 럭키 참스의 레프러콘 캐릭터가 그려졌다. 그와 함께 씨리얼 볼과 퍼즐, 스노우보드, 스케이트보드 데크 등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들도 포함됐다. 의류 및 액세서리, 협업 씨리얼을 포함한 ‘럭키 키스마스’ 컬렉션은 한국 시간 12월 8일 오전 1시부터 키스 오프라인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자세한 컬렉션 아이템 리스트는 상단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