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피카 출연, 발렌티노 x 보일러 룸 라이브 공연 정보

서울과 LA를 배경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음악
2.6K

브랜드 발렌티노와 언더그라운드 클럽 신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라이브 스트리밍 음악 플랫폼, 보일러 룸이 손을 잡고 디지털 공연을 선보인다. 협업 무대의 주인공으로 선택된 뮤지션은 한국 뮤지션 씨피카와 미국의 비아, 두 명. 두 뮤지션은 각각 서울과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씨피카는 이번 공연에 관하여 “서울 한가운데에서 혼자 남겨지거나 고립되었다고 느낄 날이 올지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이렇게 아티스트로써 다시 공연하고 사람들의 에너지를 느끼는 것이 꿈만 같다”라며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씨피카가 출연하는 발렌티노 x 보일러 룸 공연 영상은 한국 시각 12월 22일 화요일부터 발렌티노 인사이츠 웹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비아의 공연은 12월 24일부터 감상 가능하다.

더 보기

이전 글

출시 직전 살펴보는 키스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뉴욕' 상세 사진
신발

출시 직전 살펴보는 키스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뉴욕' 상세 사진

누구나 탐낼 만한 디자인.

텐가,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아이템 증정 이벤트 진행
디자인

텐가,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아이템 증정 이벤트 진행

커플에게만 크리스마스가 찾아오는 건 아니다.

토가 비릴리스 2021 SS 컬렉션 'Cities of the Interior' 룩북
패션

토가 비릴리스 2021 SS 컬렉션 'Cities of the Interior' 룩북

19세기 서부개척시대의 화려함이 담겼다.

두 대작의 만남, ‘데스 스트랜딩’ x ‘사이버펑크 2077’ 크로스오버 출시
게임

두 대작의 만남, ‘데스 스트랜딩’ x ‘사이버펑크 2077’ 크로스오버 출시

PC 버전 독점으로.

‘싱크로율 100%’, 뮤직비디오 속 빌리 아일리시 모습 본뜬 피규어 2종 출시
디자인

‘싱크로율 100%’, 뮤직비디오 속 빌리 아일리시 모습 본뜬 피규어 2종 출시

빌리의 대표곡 ‘all the good girls go to hell’와 ‘bad guy’.


올해 크리스마스 광고로 가장 큰 효과를 얻은 브랜드는?
엔터테인먼트

올해 크리스마스 광고로 가장 큰 효과를 얻은 브랜드는?

크리스마스 광고의 대명사, 코카콜라는 몇 위?

스톤 아일랜드 2021년 봄, 여름 컬렉션 이미지 공개
패션

스톤 아일랜드 2021년 봄, 여름 컬렉션 이미지 공개

여러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리스트.

웨인 루니의 첫째 아들 카이, 아버지 등번호 ‘10번' 물려 받으며 맨유 입단한다
스포츠

웨인 루니의 첫째 아들 카이, 아버지 등번호 ‘10번' 물려 받으며 맨유 입단한다

부전자전의 아주 좋은 예.

에미넴, 새 앨범 ‘Music to Be Murdered By - Side B’ 깜짝 발표
음악

에미넴, 새 앨범 ‘Music to Be Murdered By - Side B’ 깜짝 발표

디럭스 에디션인데 신곡 16곡?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앞으로 출시될 스탠 스미스는 전부 친환경 소재로 만들겠다”
신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앞으로 출시될 스탠 스미스는 전부 친환경 소재로 만들겠다”

스탠 스미스 출시 50주년을 맞아 발표된 아디다스의 새 청사진.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