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스테판 커리의 시그니처 브랜드 ‘커리 브랜드’ 공식 론칭
‘조던 브랜드’의 인기를 따라갈 수 있을까.
NBA 최고의 가드이자 언더아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스테판 커리. 그가 언더아머와 함께 자신의 시그니처 브랜드를 선보인다. 새 브랜드의 이름은 ‘커리 브랜드’. 해당 브랜드는 나이키가 마이클 조던을 위해 별도로 론칭한 조던 브랜드와 매우 비슷한 방식으로 운영될 것으로 보인다.
커리 브랜드는 기존 언더아머 제품과는 완전히 다른 디자인의 신발, 의류, 액세서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언더아머는 커리 브랜드와 함께 2025년까지 전 세계 청소년 운동선수 10만 명 돌파를 위해 다양한 자선 사업을 펼친다. 농구에 초점을 맞춘 이번 사업은 최소 20개 이상의 운동장을 짓고, 1백25개의 서포팅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1만5천 명 이상의 코치 양성을 목표로 진행된다.
커리 브랜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언더아머 공식 웹사이트에서 지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테판 커리의 새 시그니처 농구화 ‘커리 8’은 오는 12월 11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