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 소셜 소셜 클럽 2020 SS 'Hung Up' 캠페인 및 히스테릭 글래머 협업
어울리는 두 브랜드의 만남.






































안티 소셜 소셜 클럽이 2020 봄, 여름 컬렉션의 ‘Hung Up’ 룩북과 캠페인을 발표했다. 안티 소셜 소셜 클럽의 새 컬렉션은 브랜드의 장기인 재치 있고 톡톡 튀는 그래픽의 향연을 보여준다. 여러 색을 사용하거나 플로럴, 레오퍼드 패턴을 더한 로고, 볼륨감을 살린 레터링 프린트 등 로고의 경쾌한 변주가 특징인데, 안티 소셜 소셜 클럽은 다양한 종류의 강아지와 함께한 룩북을 통해 재기발랄하게 조명했다. 한편 안티 소셜 소셜 클럽은 일본의 히스테릭 글래머와의 협업 컬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두 브랜드의 로고 및 그래픽이 어우러진 협업 컬렉션은 재킷, 스웨트셔츠, 메시캡 등으로 구성됐다.
안티 소셜 소셜 클럽의 2020 봄, 여름 컬렉션 및 협업 컬렉션은 3월 28일부터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