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가 23년 만에 새 로고를 공개했다

“103년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변화.”

자동차
129,404 Hypes

독일의 BMW가 브랜드의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원형 테두리의 블랙 컬러가 투명으로 변경됐다는 점. 블루와 화이트 컬러로 4등분된 기존의 원형 내부 형태는 유지됐지만, 3D 입체 효과가 제거되며 로고는 더욱 심플한 형태를 띄게 됐다. 2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BMW의 로고는 회사의 103년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변화라고 평가받고 있다. 새로운 로고는 BMW 공식 웹사이트의 로고 히스토리에 추가됐고, 새롭게 공개된 i4 콘셉트카에 처음으로 적용됐다.

더 보기

이전 글

BMW, 8년 만에 국내 수입차 판매량 1위 달성
패션

BMW, 8년 만에 국내 수입차 판매량 1위 달성

메르세데스-벤츠를 제쳤다.

6년 만에 ‘드래곤볼 DAIMA’ 신작 공개된다
엔터테인먼트

6년 만에 ‘드래곤볼 DAIMA’ 신작 공개된다

고 토리야마 작가의 마지막 작품이다.

서울시, 40년 만에 새로운 지하철 노선도 도입한다
디자인

서울시, 40년 만에 새로운 지하철 노선도 도입한다

여의도역에 시범 설치된다.


전 세계 TV 출하량 10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테크

전 세계 TV 출하량 10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TV는 죽었다.”

슈프림 2020 SS 컬렉션 두 번째 드롭 리스트 공개
패션

슈프림 2020 SS 컬렉션 두 번째 드롭 리스트 공개

나이키 협업 에어 포스 1이 포함됐다.

대조가 주는 멋, 예스아이씨 2020 봄, 여름 컬렉션 룩북
패션

대조가 주는 멋, 예스아이씨 2020 봄, 여름 컬렉션 룩북

신입생을 위한 컬렉션과 스타일링 팁이 담긴 룩북.

집사, 군인 겸업 가능? ‘콜 오브 듀티’ 용 ‘다마고치’ 아이템 출시
게임

집사, 군인 겸업 가능? ‘콜 오브 듀티’ 용 ‘다마고치’ 아이템 출시

가혹한 전장도 외롭지 않게.

봄과 초여름을 위한, 비즈빔 2020 SS 컬렉션 발매 정보
패션

봄과 초여름을 위한, 비즈빔 2020 SS 컬렉션 발매 정보

햇빛은 좋은데 날은 추울 때 딱.

호카 오네 오네가 선보이는 첫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
패션

호카 오네 오네가 선보이는 첫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

재활용 섬유와 고어텍스 소재가 활용됐다.


폰허브 최초의 포르노 아닌 다큐멘터리, ‘Shakedown’ 공개
엔터테인먼트

폰허브 최초의 포르노 아닌 다큐멘터리, ‘Shakedown’ 공개

폰 허브 아닌 다큐 허브?

벤틀리, 5천 년된 나무로 지은 뮬리너 '바칼라르' 공개
자동차

벤틀리, 5천 년된 나무로 지은 뮬리너 '바칼라르' 공개

세계 12대. 이정도는 돼야 한정판이지.

슈프림, 25년 간의 모든 액세서리를 담은 아카이브 포토북 출간
디자인

슈프림, 25년 간의 모든 액세서리를 담은 아카이브 포토북 출간

갖지 못한다면 보기라도.

질 샌더+의 2020 가을 남녀공용 액세서리 컬렉션
패션

질 샌더+의 2020 가을 남녀공용 액세서리 컬렉션

계절에 알맞은 에센셜 제품.zip

2020년 3월 출시 예정된, 이지 라인업 공개
신발

2020년 3월 출시 예정된, 이지 라인업 공개

350 V2, 슬라이드, 380.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