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노스페이스의 첫 캡슐 컬렉션
여성에 의해 디자인되고 제작된 티셔츠와 토트백.
노스페이스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날을 기념하기 위해 처음으로 만든 컬렉션은 여성 구성원으로 이뤄진 팀에 의해 제작된 것으로, 디자인부터 제조 및 판매까지 모든 과정이 여성에 의해 진행됐다.
컬렉션은 세계 여성의 날의 상징적 컬러인 그린, 퍼플, 그리고 화이트를 핵심 컬러로 삼은 한정판 티셔츠와 토트백으로 구성됐다. 여성 직원으로 운영되고 있는 요르단의 제라시 가먼트 고앙에서 제작된 제품은 요세미티 아카이브에서 고른 사진이 프린트됐는데, 사진에는 드레스와 힐을 신고 절벽 꼭대기에 오른 두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여성의 강인함을 드러낸 컬렉션을 여성 인권 운동가, 음악가, 운동선수, 탐험가 등이 등장하는 캠페인을 통해 소개했다. 노스페이스는 “우리는 지난 반세기 동안 여성들이 상상할 수도 없는 일을 성취하도록 힘을 싣고 지원하는 데에 앞장섰다. 또한 오리아나와 같은 여성이 보여준 놀라운 업적과 노력을 지지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의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컬렉션은 노스페이스 웹사이트와 몇몇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캠페인 감상은 위 갤러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