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오는 5월 중 신형 에어팟 모델을 출시한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 제외?

애플이 오는 5월 중, 신형 에어팟을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테크 전문 유튜브 채널 프론트페이지테크 운영자 존 프로서에 따르면 신형 에어팟은 오는 5월 중 신형 맥북 프로 13인치 모델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다수의 해외 소식통은 올해 애플이 에어팟 프로보다 저렴한 에어팟 프로 ‘라이트’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해왔만 이번 출시되는 신형 에어팟이 3세대 에어팟 모델인지, 에어팟 프로 ‘라이트’인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신형 에어팟은 에어팟 프로와 동일하게 인이어 디자인을 갖췄지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에어팟 프로는 출시 당시 기존 모델보다 약 10만 원 가까이 비싼 가격으로 논란이 된 바 있다. 때문에 에어팟 프로의 핵심 기능인 노이즈 캔슬링이 제거된 만큼, 신형 에어팟이 얼마에 출시될지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지고 있다.
New AirPods (which were supposed to be at the March Event) are now ready to go.
Probably alongside the MacBook Pro next month.
— Jon Prosser (@jon_prosser) April 19,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