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의 2020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MAI TROPPO'

당신이 원하는 것이라면, “절대 과하지 않아요.”

패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에서 2020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마이 트로포(Mai Troppo)’를 선보인다. 이탈리아어로 ‘절대 과하지 않다(Never too much)’를 의미하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아름다움과 삶을 향한 불가리의 끝없는 열정과 대담한 정신을 담고 있다.

불가리의 ‘마이 트로포’ 브랜드 캠페인에는 2020년 새롭게 합류한 브랜드 앰버서더들이 함께한다. HBO 시리즈 <유포리아>의 스타이자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른 배우 젠데이아, 영화 <알라딘>에서 주연을 맡은 영국 배우 나오미 스콧 그리고 2016년부터 불가리와 함께 한 슈퍼 모델 릴리 앨드리지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모두 불가리처럼 정열적이고 과감한 삶의 방식을 공유하는 세 명의 재능 넘치고 영향력 있는 아름다운 여성들이다.

아름다움에 대한 무한한 애정, 그리고 캐릭터가 보유한 다양한 면모를 깊이 연구하는 것으로 유명한 스웨덴 출신 감독이자 포토그래퍼인 조한 렝크는 이 세 명의 앰버서더들과 함께 불가리가 태어난 도시이자 불가리에 끊임없이 영감을 주는 로마와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생동감 넘치는 강렬한 이미지를 펼쳐낸다. 캠페인 영상 속, 대담하고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불가리 주얼리와 워치로 한층 매혹적인 모습을 선보인 세 주인공은 저마다의 뚜렷한 개성과 스타일을 발하며 로마 거리를 탐험하거나 현대적인 주방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음미하고 개와 함께 로마 시내를 산책하거나 신비로운 가장무도회를 참석하는 등 자신만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 편의 영화와도 같은 ‘마이 트로포’ 캠페인은 이렇듯 독자적인 매력과 과감한 스타일을 지닌 아이코닉한 앰버서더들을 통해 ‘아름다움에는 어떠한 한계도 지나침도 없다’는 메시지를 보여준다. 이 메시지가 던지는 의미는 간결하고 아름답다. ‘당신이 좋다면, 당신이 즐기는 일이라면, 당신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자유롭게 즐기라고 말을 건다. 대담한 창의성과 장인정신으로 빛나는 불가리 정신과 불가리 컬렉션에 자리한 아름다움, 그것이 곧 ‘마이 트로포’이다.

마이 트로포 캠페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불가리 공식 웹사이트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더 보기
Presented by Bulgari
기사 공유

이전 글

불가리 새 브랜드 캠페인 '매그니피카'에 등장한 블랙핑크 리사
패션 

불가리 새 브랜드 캠페인 '매그니피카'에 등장한 블랙핑크 리사

젠데이아도 함께했다.

반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두 번째 챕터 공개
패션 

반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두 번째 챕터 공개

Presented by Vans
한국의 그래픽 아티스트 웨이비가 만든 그래픽 티셔츠도 있다.

반스, 새로운 '올드스쿨, 너의 길을 만들어' 캠페인 공개
신발 

반스, 새로운 '올드스쿨, 너의 길을 만들어' 캠페인 공개

Presented by Vans
클래식과 함께한, 클래식이 될 이들의 이야기.


발렌시아가, 저스틴 비버가 출연한 새로운 캠페인 공개
패션

발렌시아가, 저스틴 비버가 출연한 새로운 캠페인 공개

새로운 러너 스니커도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운전 면허증을 증명할 수 있다
전자

앞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운전 면허증을 증명할 수 있다

편의점에서 신분증 때문에 집으로 안 돌아가도 된다.

세일 품목부터 루이 비통 독점 아이템까지, 24S에서 추린 남성 추천 아이템 10
패션 

세일 품목부터 루이 비통 독점 아이템까지, 24S에서 추린 남성 추천 아이템 10

화이트 티셔츠, 숏팬츠, 팔찌, 선글라스 등.

2020 도쿄올림픽, 결국 ‘간소화’되어 치러진다?
스포츠

2020 도쿄올림픽, 결국 ‘간소화’되어 치러진다?

일본 내 코로나19 확진자는 총 1만8천 명을 넘었다.

칸예 웨스트가 이지 폼 러너 발매일을 공식 언급했다
신발

칸예 웨스트가 이지 폼 러너 발매일을 공식 언급했다

올 여름은 슬라이드 대신 이지 폼 러너?

무려 2억3천만 원? 오데마 피게가 공개한 2020 로얄 오크 콘셉트
패션

무려 2억3천만 원? 오데마 피게가 공개한 2020 로얄 오크 콘셉트

메르세데스 벤츠 ‘G바겐’과 맞먹는 가격.


언더아머가 스포츠 선수들을 위해 만든 새로운 마스크, UA 스포츠마스크
패션

언더아머가 스포츠 선수들을 위해 만든 새로운 마스크, UA 스포츠마스크

헬스장 필수품 등극?

테슬라의 전기트럭 ‘세미’, 드디어 양산형 모델 생산 돌입한다?
자동차

테슬라의 전기트럭 ‘세미’, 드디어 양산형 모델 생산 돌입한다?

해당 소식이 전해진 직후, 테슬라 주식이 급등했다.

스페이스X, 한국군 전용 통신 위성 발사한다
전자

스페이스X, 한국군 전용 통신 위성 발사한다

놀라움의 연속.

새롭게 공개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정보 총정리
게임

새롭게 공개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정보 총정리

본체 및 주변기기 상세 정보 + 출시 게임 트레일러 전체.

스타벅스, 매장 직원들의 ‘블랙 라이브즈 매터’ 관련 티셔츠 착용 금지한다
음식

스타벅스, 매장 직원들의 ‘블랙 라이브즈 매터’ 관련 티셔츠 착용 금지한다

“시위 정신 훼손하는 선동가 있다.” VS “인종 차별이다.”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록이 감지되었습니다.

광고를 통해 여러분께 무료로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즐기기 원하신다면 애드블록 프로그램에서 <하입비스트>를 '광고 허용 웹사이트 목록'에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