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가 8년간 공들여 만든 새로운 축구공, '플라이트 볼' 출시

일반적인 축구공과는 확연히 다르게 생겼다.

By
스포츠

나이키가 새로운 축구공 ‘플라이트 볼’을 출시했다. ‘플라이트 볼’은 나이키가 약 8년, 1천7백 시간의 테스트를 거쳐 만들어진 축구공으로, 에어로스컬프트 기술을 사용한 몰딩 홈을 적용해 공기 저항력을 최소화했다. 또한, 일반적으로 12 패널로 구성되는 다른 축구공과 달리 4 패널 구조로 만들어 발에 닿는 면적을 늘려 터치감을 높였다. 나이키 ‘플라이트 볼’은 현재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9만 5천 원이다.

더 보기

이전 글

버질 아블로가 디자인한 팝 스모크의 앨범 아트워크가 논란에 휩싸였다?
음악

버질 아블로가 디자인한 팝 스모크의 앨범 아트워크가 논란에 휩싸였다?

중학생 수준의 포토샵?

2020 출시 예정, 조던 브랜드 2020 가을 ‘레트로 컬렉션’ 라인업 공개
신발

2020 출시 예정, 조던 브랜드 2020 가을 ‘레트로 컬렉션’ 라인업 공개

에어 조던 1, 3, 5, 12, 13, 14.

비하인드 더 하입: 헬베티카
디자인 

비하인드 더 하입: 헬베티카

간결하고 단순한 글꼴이 패션 브랜드와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한 이유.


팔라스가 선보이는 2020 여름 컬렉션 여덟 번째 드롭 리스트
패션

팔라스가 선보이는 2020 여름 컬렉션 여덟 번째 드롭 리스트

‘그래픽 맛집’ 실력 어디 가나.

디올, 숀 스투시의 태깅으로 도배된 브랜드 최초의 서프보드 출시
패션

디올, 숀 스투시의 태깅으로 도배된 브랜드 최초의 서프보드 출시

숀 스투시의 근원으로.

강혁과 리복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프리미어 로드 모던’ 협업 발매 정보
신발

강혁과 리복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프리미어 로드 모던’ 협업 발매 정보

전세계 단 1백50켤레, 극소량 중 극소량.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