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콜드 월, ‘무제’ 패션 필름과 함께 2021 FW 컬렉션 공개
닥터 마틴, 매킨토시, 레트로슈퍼퓨처 협업 포함.
사무엘 로스가 전개하는 어 콜드 월이 2021 가을,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어 콜드 월은 컬렉션 런웨이 이미지와 더불어 영국 프로듀서 켈빈 크러쉬가 제작한 사운드트랙을 바탕으로 제작한 ‘무제’ 패션 필름을 함께 공개했다. 약 8분 40초 분량의 해당 영상에서는 다채로운 촬영 기법을 활용하여 포착한 새 컬렉션 피스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아이템이 포함됐다. 선글라스 브랜드 레트로슈퍼퓨처와 함께 제작한 아이웨어 및 매킨토시 협업 아우터가 대표적. 앞서 수차례 협업을 진행했던 닥터 마틴과 함께 제작한 새로운 지퍼 부츠 또한 주목할 만한 아이템 중 하나다. 이 밖에도 독일군 트레이너를 연상케하는 실루엣의 스니커, 슬림한 핏의 부츠, 가죽 슬리퍼가 런웨이 무대에 등장했다.
줄곧 실험적인 디자인을 선보여온 사무엘 로스는 이번 컬렉션에서 테크웨어 요소를 가미한 집업 재킷, 조끼, 베스트 등을 주로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좌우 비대칭의 독특한 절개 라인이 적용된 아우터, 어 콜드 월 로고를 패턴처럼 활용하여 프린트한 롱 스카프, 아이템 곳곳에 배치된 마름모 형태의 로고 배지, 천공 디테일의 니트 스웨터가 눈길을 끈다. 더불어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가방 제품과 헤드웨어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어 콜드 월의 2021 가을, 겨울 컬렉션은 수달 내로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 및 일부 발매처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그 자세한 모습은 위 갤러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공개된 다른 컬렉션들은 이곳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