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스 2021 겨울 컬렉션 - 셔츠 & 티셔츠
재치 넘치는 그래픽이 일품.



































































































































































팔라스가 2021 겨울 컬렉션 룩북에 이어 상의 카테고리의 상세 사진을 공개했다.
셔츠 제품군은 10여 종류로 구성됐다. 코듀로이 셔츠는 오렌지, 화이트, 네이비, 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체크 셔츠는 트라이퍼그 로고가 그려진 제품과 비둘기 그래픽이 그려진 종류 두 가지가 공개됐다. 올드스쿨 폰트와 스테인드글라스 그래픽이 더해진 셔츠와 카고 포켓 플란넬 셔츠, 멀티 포켓 셔츠 등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티셔츠 제품군은 더욱 다양하다. 롱슬리브 제품군에는 팔라스의 여러 로고가 다양한 그래픽과 바리에이션으로 그려졌다. 티셔츠에는 불도그와 트라이퍼그 등 지난 시즌에서도 볼 수 있던 상징적인 요소가 활용되었으며, 버섯과 네잎 클로버, 빙산, 비눗방울 등을 재치 있게 재구성한 여러 그래픽이 그려진 제품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인슈타인 그래픽과 함께 ‘P=ALAC2E’ 공식이 그려진 티셔츠와 ‘팔라소닉’ 카메라를 든 캐릭터 그래픽 티셔츠가 컬렉션에 수록됐다.
팔라스의 2021 겨울 컬렉션 상의 제품군은 상단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팔라스의 2021 겨울 컬렉션의 첫 번째 드롭은 10월 15일 팔라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된다. 일본 스토어와 팔라스 위챗 채널에는 하루 뒤인 10월 16일 공개된다.
팔라스 2021 겨울 컬렉션 더 보기:
룩북
아우터웨어 & 후디 & 스웨터
트랙슈트
하의
신발 & 액세서리 & 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