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 게임플레이 영상 유출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GTA: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게임플레이 영상이 유출됐다. 유튜브에 공개된 게임플레이 영상은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세 가지 게임, <GTA 3>, <바이스 시티>, <산 안드레아스>의 모든 플레이 영상을 포함하고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지난달 공식 발표를 통해 리마스터링 버전이 2000년대의 향수를 간직하면서도 그래픽을 대폭 개선한 작품으로 만들어질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이후 공식적으로 게임 내 장면 몇 개만이 공개됐을 뿐 게임플레이 영상 자체가 공개되지는 않았다.
게임플레이 영상 자체는 <비디오 게임 크로니클> 등을 통해 유튜브로 퍼졌다. 게임플레이 영상에서는 추후 시리즈에도 적용되는 웨폰 휠과 라디오 휠을 비롯해 ‘타깃 앤 록온 에이밍’과 ‘향상된 내비게이션을 갖춘 미니맵’, ‘업적 및 트로피 업데이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림자와 날씨 등 게임 내의 환경 및 캐릭터, 오브젝트 묘사도 더욱 현실감 있게 개선됐다.
<GTA: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11월 11일 글로벌 출시되며,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와 ‘시리즈 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PC 내 락스타 게임즈 런처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