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0.0, 배두나와 함께 ‘Now You Can’ 캠페인 전개
운동 후, 점심시간, 야근할 때도 즐길 수 있다.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배우 배두나와 함께한 세계 1위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 캠페인의 영상을 공개한다.
맥주를 즐기지 못했던 일상 속 다양한 순간, 이제 하이네켄 0.0와 함께라면 알코올 걱정 없이 맥주의 풍부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하이네켄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되는 영상은 하이네켄 0.0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캠페인 영상은 글로벌 영상을 활용했던 기존 하이네켄의 캠페인과는 다르게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두나를 모델로 기용, 한국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높였다.
배두나가 함께 한 이번 캠페인 ‘Now You Can’을 통해 맥주를 즐기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던 일상의 여러 순간에서 빛을 발하는 하이네켄 0.0를 만날 수 있다. 하이네켄 0.0 캠페인 영상은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되었다. 운동 후 시원한 하이네켄 0.0을 부담 없이 즐기는 모습을 담은 ‘Workoout’ 편, 촬영 중 동료들과 함께하는 식사에서 하이네켄 0.0를 즐기는 ‘Lunchbreak’ 편, 그리고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회의에서 하이네켄 0.0를 즐기는 ‘Late-night Work’ 편까지, 상황 및 시간대별로 하이네켄 0.0을 소개한다.
국내 주세법에 따르면 알코올 함량이 1% 미만이면 주류가 아닌 음료로 구분되는데, 알코올이 전혀 없으면 논알콜, 1% 미만일 경우는 논알콜 (또는 비알콜)로 분류된다. 하이네켄 0.0 알코올 도수는 0.03% 미만으로 논알콜 맥주이자 성인용 음료에 해당한다. 하이네켄 0.0는 전 세계 주류업계의 신성장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논알콜 맥주 시장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 현재 유럽, 북미, 남아프리카, 러시아, 호주를 비롯한 세계 94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하이네켄 0.0 새로운 캠페인 광고 ‘Now You Can’은 15일 공개되는 ‘Workout’ 편을 시작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이네켄 공식 SNS를 통해 배두나와 함께한 하이네켄 0.0 캠페인 영상 촬영 현장 비하인드 이미지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