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새로운 MCU 시리즈 '미즈 마블' 첫 티저 트레일러 공개
디즈니+ 공개 예정.
마블 스튜디오가 ‘디즈니+ 데이’를 맞아 MCU 세계관의 새로운 드라마 시리즈 <미즈 마블>의 첫 예고편을 공개했다. 비샤 K. 알리가 각본과 제작을 담당하는 <미즈 마블>은 첫 공개 당시부터 영화 <캡틴 마블> 시리즈와의 연계 가능성이 대두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이만 벨라니가 <미즈 마블>의 주인공 ‘카말라 칸’으로 변신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극 중 ‘카말라 칸’은 16세의 무슬림 파키스타니 아메리칸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약 20초의 예고편에는 아직 어린 나이의 주인공이 히로인으로 거듭나는 과정이 그려진다. 작품에는 이만 벨라니 외에도 사가르 샤이크, 아라미스 나이트, 맷 린츠, 제노비아 슈로프, 모한 카푸르 등이 출연한다.
아직까지 <미즈 마블> 시리즈에 대해서는 많은 것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주인공의 초능력이 ‘캡틴 마블’ 캐롤 댄버스와 유사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한국 배우 박서준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마블의 새 영화 <더 마블스>에는 캡틴 마블과 미즈 마블이 함께 출연할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는 상황.
마블 스튜디오의 새로운 시리즈 <미즈 마블>은 오는 2022년 여름 디즈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예고 영상은 기사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