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진리의 컬러웨이, 나이키 덩크 하이 ‘범고래’ 국내 출시 정보
활용도 높은 인기 컬러.
업데이트(4월 26일): 나이키가 우먼스 덩크 하이 ‘블랙 앤 화이트’의 국내 공식 출시일을 공개했다. ‘범고래’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 조합의 덩크는 기존에 로우톱이 출시돼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톱의 덩크 ‘범고래’는 로우톱 모델과 같은 컬러 블록을 가지고 있지만, 텅태그에 레드 컬러 브랜딩이 더해진 것이 다르다.
덩크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 덩크 하이 ‘블랙 앤 화이트’는 오는 5월 1일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추첨 응모 방식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12만9천 원.
기존 내용(4월 8일): ‘범고래’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이키 덩크 ‘화이트/블랙’ 컬러웨이가 하이톱 모델로도 출시된다. 화이트 컬러의 토박스, 쿼터패널과 블랙 컬러의 스우시, 아일릿스테이가 조화를 이루는 어퍼부터 화이트 미드솔 및 블랙 아웃솔까지 컬러 조합은 로우톱 모델과 동일하다. 단, 나일론 텅태그에 로우톱 모델의 ‘블랙/화이트’ 대신 ‘화이트/유니버시티 레드’ 컬러가 활용된 것은 차이가 있다.
나이키 덩크 하이 ‘범고래’ 혹은 ‘판다’ 모델은 올여름 출시될 전망이지만 정확한 발매 시기는 발표되지 않았다. 가격은 일반적 덩크 하이의 가격인 12만9천 원으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하입비스트> 업데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