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을 위한 디테일이 가득, ‘원피스’ x 케이스티파이 협업 컬렉션 출시
‘악마의 열매’ 에어팟 케이스부터 ‘라분’ 농구공까지.
케이스티파이가 애니메이션 <원피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밀짚모자 해적단 등 주요 등장 인물을 주인공으로 한 한정판 컬렉션을 발표한다. 컬렉션에는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는 물론 세계관에 등장하는 다양한 요소를 접목시켰다.
디자인은 울트라 임팩트 케이스, 맥세이프 케이스, 비건 가죽 케이스와 에센셜 케이스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5천 원부터.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케이스로는 루피, 조로, 에이스, 나미, 상디, 사보 그리고 쵸파 중 좋아하는 캐릭터 일러스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케이스 색상과 하단에 이름 또는 이니셜 새길 수 있는 커스텀 옵션이 제공된다.
루피가 직접 그린 졸리 로저 해적기 일러스트를 나침반으로 연출한 맥세이프 케이스를 비롯해 애니메이션 속 다양한 모티프를 조합한 케이스티파이 시그니처 스티커 케이스도 있다. 바다를 표현한 로고 미러 케이스는 케이스티파이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디자인으로 소량만 준비됐다.
극중 먹으면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는 ‘악마의 열매’를 3D 프린팅 기술로 제작한 에어팟 케이스도 눈에 띄며, <원피스> 팬들이라면 놀랄 만한 디테일의 특별판 라분 농구공이 있다. 가격은 5만 원부터 8만 6천 원 사이. 원피스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늘 선구매권을 등록할 수 있는 웨이팅리스트 페이지가 공개된다.
한편, 케이스티파이는 <원피스> 팬들을 위한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피스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페이지에 숨겨진 해적단 캐릭터를 찾고 응모하면 래플 당첨을 통해 6명을 추첨해 커스텀 케이스를 증정한다. 응모는 컬렉션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