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분기 '가장 핫한 아이템'은 아디다스 이지 슬라이드?

2분기 ‘가장 핫한 브랜드’는 어디?

신발
666

쇼핑 큐레이션 플랫폼 ‘리스트‘가 구글 검색 데이터 및 소셜 미디어 언급, 소비자 행동을 바탕으로 조사한 ‘2021년 2분기 가장 핫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공개했다.

리스트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올해 2분기 세계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는 구찌인 것으로 나타났다. 구찌는 해당 부문 정상을 4분기 연속으로 지켜오고 있다. 뒤이어 2위에는 디올, 3위에는 나이키가 각각 올랐다. 그 아래로는 루이 비통, 프라다, 발렌시아가, 몽클레르, 보테가 베네타, 생 로랑, 베르사체가 차례로 10위 안에 자리했다.

리스트가 조사한 2021년 2분기 ‘가장 핫한 남성 아이템’은 아디다스 이지 슬라이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뒤이어 2위는 오프 화이트 버질 선글라스, 3위는 프라다 프랙스 01 스니커, 4위는 베르사체 바로코 스윔 쇼츠가 올랐다. 여성 아이템 분야 1위에 나이키 에어 포스 1 스니커가 오른 것도 눈에 띈다.

패션 아이템만큼 흥미로운 결과로는 지난 2분기 동안 ‘무성(無性), 즉 어젠더(agender) 패션’에 관련된 검색이 46% 상승했다는 것. 이러한 결과는 주요 검색 아이템에 펜디의 바게트 백, 톰 브라운의 플리티드 스커트가 각각 6위, 10위에 오른 결과에도 나타난다. 그 밖에 ‘리스트’의 2021년 2분기 패션 관련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벤틀리 비스포크 브랜드 ‘뮬리너’의 1천 번째 모델, 보랏빛 ‘벤테이가’ 공개
자동차

벤틀리 비스포크 브랜드 ‘뮬리너’의 1천 번째 모델, 보랏빛 ‘벤테이가’ 공개

세상에 단 1대뿐.

‘칼로리 끝판왕’, 버거킹 말레이시아가 ‘초콜릿 멜트’ 메뉴를 출시했다
음식

‘칼로리 끝판왕’, 버거킹 말레이시아가 ‘초콜릿 멜트’ 메뉴를 출시했다

심지어 더블 패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플러스 울트라 버전' 실사 연극 비주얼 공개
엔터테인먼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플러스 울트라 버전' 실사 연극 비주얼 공개

‘올마이트’의 헤어스타일이 압권.

일론 머스크가 법정에서 "테슬라 CEO 하기 싫었다"라고 증언했다
자동차

일론 머스크가 법정에서 "테슬라 CEO 하기 싫었다"라고 증언했다

법정에서는 엄숙하고 신실하게 오직 진실만을 말해야 한다.

다각적으로 담아낸 ‘꽃’, 꼼 데 가르송 옴므 플러스 2022 SS 컬렉션
패션

다각적으로 담아낸 ‘꽃’, 꼼 데 가르송 옴므 플러스 2022 SS 컬렉션

‘꽃들의 존재’.


전 세계 2백50 개 한정, 더 위켄드가 공개한 마블 x 오데마 피게 로얄 오크 '블랙 팬서' 살펴보기
패션

전 세계 2백50 개 한정, 더 위켄드가 공개한 마블 x 오데마 피게 로얄 오크 '블랙 팬서' 살펴보기

마블 팬도, 시계 애호가도 반할 디자인.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 컬러’ 1위는?
자동차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 컬러’ 1위는?

아시아에서는 무려 48%가 바로 이 색깔.

오프 화이트, 스트리트 아티스트 카츠와 함께 만든 '오프캇' 컬렉션 런웨이 공개
패션

오프 화이트, 스트리트 아티스트 카츠와 함께 만든 '오프캇' 컬렉션 런웨이 공개

같이 만든 게임도 지금 플레이 가능.

국내 최초 출시되는 아우디 고성능 모델, ‘더 뉴 RS 5 스포트백’은 어떤 차?
자동차

국내 최초 출시되는 아우디 고성능 모델, ‘더 뉴 RS 5 스포트백’은 어떤 차?

국내 가격은 1억2천1백2만 원부터.

‘레트로 퓨처리스틱’, 소라야마 하지메 x 케이스티파이 협업 컬렉션 출시
테크

‘레트로 퓨처리스틱’, 소라야마 하지메 x 케이스티파이 협업 컬렉션 출시

눈이 가는 질감과 아트워크.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