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분기 '가장 핫한 아이템'은 아디다스 이지 슬라이드?

2분기 ‘가장 핫한 브랜드’는 어디?

신발

쇼핑 큐레이션 플랫폼 ‘리스트‘가 구글 검색 데이터 및 소셜 미디어 언급, 소비자 행동을 바탕으로 조사한 ‘2021년 2분기 가장 핫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공개했다.

리스트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올해 2분기 세계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는 구찌인 것으로 나타났다. 구찌는 해당 부문 정상을 4분기 연속으로 지켜오고 있다. 뒤이어 2위에는 디올, 3위에는 나이키가 각각 올랐다. 그 아래로는 루이 비통, 프라다, 발렌시아가, 몽클레르, 보테가 베네타, 생 로랑, 베르사체가 차례로 10위 안에 자리했다.

리스트가 조사한 2021년 2분기 ‘가장 핫한 남성 아이템’은 아디다스 이지 슬라이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뒤이어 2위는 오프 화이트 버질 선글라스, 3위는 프라다 프랙스 01 스니커, 4위는 베르사체 바로코 스윔 쇼츠가 올랐다. 여성 아이템 분야 1위에 나이키 에어 포스 1 스니커가 오른 것도 눈에 띈다.

패션 아이템만큼 흥미로운 결과로는 지난 2분기 동안 ‘무성(無性), 즉 어젠더(agender) 패션’에 관련된 검색이 46% 상승했다는 것. 이러한 결과는 주요 검색 아이템에 펜디의 바게트 백, 톰 브라운의 플리티드 스커트가 각각 6위, 10위에 오른 결과에도 나타난다. 그 밖에 ‘리스트’의 2021년 2분기 패션 관련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벤틀리 비스포크 브랜드 ‘뮬리너’의 1천 번째 모델, 보랏빛 ‘벤테이가’ 공개
자동차

벤틀리 비스포크 브랜드 ‘뮬리너’의 1천 번째 모델, 보랏빛 ‘벤테이가’ 공개

세상에 단 1대뿐.

‘칼로리 끝판왕’, 버거킹 말레이시아가 ‘초콜릿 멜트’ 메뉴를 출시했다
음식

‘칼로리 끝판왕’, 버거킹 말레이시아가 ‘초콜릿 멜트’ 메뉴를 출시했다

심지어 더블 패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플러스 울트라 버전' 실사 연극 비주얼 공개
엔터테인먼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플러스 울트라 버전' 실사 연극 비주얼 공개

‘올마이트’의 헤어스타일이 압권.

일론 머스크가 법정에서 "테슬라 CEO 하기 싫었다"라고 증언했다
자동차

일론 머스크가 법정에서 "테슬라 CEO 하기 싫었다"라고 증언했다

법정에서는 엄숙하고 신실하게 오직 진실만을 말해야 한다.

다각적으로 담아낸 ‘꽃’, 꼼 데 가르송 옴므 플러스 2022 SS 컬렉션
패션

다각적으로 담아낸 ‘꽃’, 꼼 데 가르송 옴므 플러스 2022 SS 컬렉션

‘꽃들의 존재’.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