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도심을 겨냥한 전기 자전거 'Como SL' 캠페인 공개
라이언클래드의 비트와 함께하는 도심 라이딩.
미국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스페셜라이즈드가 전기 자전거 ‘Como SL’ 모델을 국내 공식 론칭한다. 이와 함께 비트메이커 라이언클래드와 협업한 캠페인 영상과 ‘Como SL’로부터 얻은 영감으로 탄생한 라이언클래드의 비트 음원도 공개한다.
1974년, 라이더를 위해, 라이더에 의해 탄생한 스페셜라이즈드는 일상에 숨겨진 새로운 시선을 찾아가는 라이딩 경험이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믿는다. 스페셜라이즈드의 전기 자전거 라인업 중 하나인 ‘Como SL’은 라이딩의 즐거움에 포커스를 맞춘 모델로 정비의 필요성을 최소화하면서도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라이더에 특화된 모델이다. 가벼운 무게로 피트니스와 모빌리티, 스타일 모두를 아우르도록 특별하게 디자인됐다. SL 모터와 배터리를 통해 라이더의 파워를 두 배로 높여, 보다 여유 있고 편안하게 도심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MPC를 기반으로 비트메이커와 프로듀서, DJ, 라이브 퍼포먼스 영역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마니아들의 큰 지지를 얻고 있는 서울 기반의 아티스트 라이언클래드와 스페셜라이즈드의 협업 캠페인 역시 특별하다. ‘#나의세상을넓혀라’ 라는 주제로 전개되는 캠페인은 전기 자전거를 통해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 영감을 얻고 성취할 수 있다는 도전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세상의 다양한 소리 중 자신의 주파수와 영혼에 맞는 사운드를 골라 콜라주 하듯 독창적이고 신선한 음악을 만드는 라이언클래드, 반복되는 일상에서 자신만의 새로운 풍경과 시선을 발견하는 라이딩의 만남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어반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사한다.
전기 자전거의 수요와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스페셜라이즈는 ‘Como SL’을 필두로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보다 확대하고, 다양한 라이더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브랜드를 전개할 예정이다. 스페셜라이즈드와 라이언클래드가 함께 한 협업 캠페인 비트 음원은 지금 라이언클래드의 사운드클라우드 공식 계정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Como SL’ 모델은 전국 스페셜라이즈드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