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인디아나 존스'의 해리슨 포드가 MCU에 합류한다?
‘썬더볼츠’에 등장?

최근 ‘D23’ 이벤트를 통해 마블 스튜디오 대표 케빈 파이기가 영화 <썬더볼츠> 공식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스타워즈> 및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등으로 잘 알려진 전설적인 배우 해리슨 포드가 MCU에 합류할 것이라는 새로운 루머가 나왔다.
관련 루머는 제프 스나이더가 <더 핫 온 마이크>에 출연해 ‘해리슨 포드가 MCU에 합류할 다음 거물일 수 있다’고 말한 것에서 비롯됐다. 그는 “마블은 내가 지금 말하는 내용을 부정하겠지만, 타이밍 문제일 뿐이다.”라고 이야기하며 “다수의 소스가 해리슨 포드가 <썬더볼츠> 영화 로스 역할 최우선 후보였거나 현재도 그러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원래 역할을 맡았던) 윌리엄 허트가 사망했기 때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아직까지 해당 루머에 대한 마블 스튜디오의 공식적인 입장은 없다.
마블 <썬더볼츠>에는 옐레나 벨로바, 태스크마스터, 제모 남작, US 에이전트, 타이타니아, 고스트, 어보미네이션 그리고 윈터 솔져까지 8명의 캐릭터가 주요한 역할로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썬더볼츠>는 2024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5’의 한 작품으로 공개된다. MCU 페이즈 5와 6의 전체 개봉 스케줄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