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노티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디저트 5종 출시

의외의 만남과 신박한 조합의 ‘윈-윈’.

음식
3.8K

SPC삼립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손잡고 ‘삼립 x 노티드 띠부빵’을 출시했다. 베이커리 브랜드에서 서로 다른 포지셔닝 중인 삼립과 노티드의 만남은 의외인 만큼 또 신선하다.

삼립이 새로 선보인 ‘삼립 x 노티드 띠부빵’은 노티드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트워크(스마일, 스마일베어 등)를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하고, 제품 속 필링을 가득 넣어 시각적인 즐거움과 풍부한 맛을 강조했다.

먼저 ‘콘치즈플랫브레드’는 치즈 토핑으로 맛있게 눌러 구운 호떡 속 달콤한 콘마요가 톡톡 터지는 제품이다. 신선한 옥수수 원물에 달달한 마요네즈를 섞어 속을 채우고, 모짜렐라, 체다치즈, 고다치즈, 세 가지 치즈를 써 치즈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촉촉한 초코시트와 라즈베리잼,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으로 구성된 디저트, ‘초코라즈베리컵케익’은 노티드의 ‘해피버니 케익’을 모티브로 한 컵케익으로 재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이 이목을 끈다. ‘연유우유생크림소라빵은’ 달콤한 연유 우유 생크림을 소라빵 안 가득 채운 제품으로 노티드의 ‘우유크림 도넛’을 오마쥬했다. 소라빵 깊은 곳까지 채워진 크림이 풍미를 더한다. 쫀득하고 바삭한 슈피 안에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넣어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우유크림슈’는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디저트이다.

마지막으로 쫀득한 롤 시트 안에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타드 크림이 가득 담긴 ‘클래식바닐라모찌롤’ 은 슬라이스 되어 있어 한입에 넣으면 입안 가득 바닐라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한편, 삼립 x 노티드 협업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총 5종의 제품 패키지 속에는 각각, 노티드 디자인을 입힌 띠부씰 30종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수집하는 재미를 더한다.

‘삼립 x 노티드 띠부빵’ 5종 제품은 전국 편의점 및 노티드 여의도IFC몰과 연남점에서 판매된다. 이달 중 삼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노티드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이어질 예정이다.

더 보기
Presented by SPC Samlip
기사 공유

이전 글

하이네켄, 보데가, HMD의 삼자 협업으로 탄생한 피처폰 ‘더 보어링 폰’ 살펴보기
테크

하이네켄, 보데가, HMD의 삼자 협업으로 탄생한 피처폰 ‘더 보어링 폰’ 살펴보기

이름값을 톡톡히 한다.

CU, ‘디아블로IV’ 협업 와인 2종 출시
음식

CU, ‘디아블로IV’ 협업 와인 2종 출시

‘릴리트’와 ‘이나리우스’가 그려졌다.

퍼렐 윌리엄스의 디렉팅으로 탄생한 첫 번째 루이 비통 향수가 출시된다
패션

퍼렐 윌리엄스의 디렉팅으로 탄생한 첫 번째 루이 비통 향수가 출시된다

함께 공개된 트래블 케이스는 다무플라주 패턴으로 채워졌다.


샤오미, 새로운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2종 출시
테크

샤오미, 새로운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2종 출시

IP67 등급 방수 기능 탑재.

2023 봄, 여름 파리 패션위크 스트리트 스타일 살펴보기
패션

2023 봄, 여름 파리 패션위크 스트리트 스타일 살펴보기

릭 오웬스, 니고, 매튜 윌리엄스 등은 어떤 옷을 입었을까?

슈프림 2022 FW 6주 차 드롭 리스트
패션

슈프림 2022 FW 6주 차 드롭 리스트

월동 준비에 참고.

미국 3대 버거 '파이브 가이즈' 내년 상반기 국내 상륙 확정
음식

미국 3대 버거 '파이브 가이즈' 내년 상반기 국내 상륙 확정

드디어 온다.

롤렉스 시계가 이식된 특별한 아이폰 14 시리즈가 나왔다
테크

롤렉스 시계가 이식된 특별한 아이폰 14 시리즈가 나왔다

가격은 약 1억9천만 원.

시속 222km, 세계 최초의 자율주행 전기 비행 택시가 등장했다
자동차

시속 222km, 세계 최초의 자율주행 전기 비행 택시가 등장했다

요금은 얼마나 될까?


디스이즈네버댓 x 뉴에라 새로운 협업 컬렉션 출시 정보
패션

디스이즈네버댓 x 뉴에라 새로운 협업 컬렉션 출시 정보

이제는 믿고 보는 조합.

꼼 데 가르송 x 살로몬 협업 ‘펄사 플랫폼’ 2종 공식 발매 정보
신발

꼼 데 가르송 x 살로몬 협업 ‘펄사 플랫폼’ 2종 공식 발매 정보

색상은 블랙 & 화이트.

슈퍼카 브랜드 포르쉐가 주방칼을 출시했다
디자인

슈퍼카 브랜드 포르쉐가 주방칼을 출시했다

자동차는 못 사도 칼은 살 만한 가격.

가성비 높였다, 현대 캐스퍼의 신규 트림 ‘디 에센셜’ 공식 출시
자동차

가성비 높였다, 현대 캐스퍼의 신규 트림 ‘디 에센셜’ 공식 출시

가격은 얼마부터?

전면 무료화 '오버워치 2', 출시되자마자 2만 명 몰린 까닭은?
게임

전면 무료화 '오버워치 2', 출시되자마자 2만 명 몰린 까닭은?

약간 슬픈 이유.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