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x 휴먼 메이드 협업 '라스트 올지 2' 컬렉션 출시 정보
니고 x 다카하시 준 x 베르디.




























다카하시 준의 언더커버와 니고의 휴먼 메이드가 협업 ‘라스트 올지 2’ 의류 컬렉션을 출시한다.
니고와 다카하시 준은 패션 전문학교인 문화 복장 학원 재학 시절부터 서로 알았던 사이. 두 사람은 후지와라 히로시와 다카기 칸이 잡지 <타카라지마>에 기고하던 ‘라스트 올지’ 시리즈를 이어받아 1990년대 초반 <뽀빠이> 매거진에 ‘라스트 올지 2’ 시리즈를 연재했다. 같은 시기 두 사람은 함께 도쿄 하라주쿠에 편집숍 ‘노웨어’를 오픈해 언더커버와 베이프 아이템을 처음으로 판매하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라스트 올지 2’를 기념하는 ‘라스트 올지 2.1’을 <GQ 재팬>에서 선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2022년, 두 사람이 함께 기고하던 ‘라스트 올지 2’의 이름을 딴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라스트 올지 2’ 로고와 유인원 마스코트가 새겨진 코치 재킷, 크루넥 스웨트셔츠와 후디는 올리브 그린, 버건디,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의 컬러로 출시된다. 비주얼 아티스트 베르디가 디자인에 참여한 일부 티셔츠와 후디에는 ‘걸스 돈 크라이‘ 하트 아이콘이 삽입된 것 또한 확인할 수 있다.
니고의 휴먼 메이드와 다카하시 준의 언더커버 그리고 베르디의 걸스 돈 크라이가 함께한 ‘라스트 올지 2’ 컬렉션은 오는 2월 5일 휴먼 메이드, 언더커버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전체 아이템 리스트는 기사 상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