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아우프글렛과 함께한 새로운 프로젝트 공개
직접 선곡한 플레이리스트와 특별한 굿즈가 준비된 공간으로의 초대.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복합 문화 공간 아우프글렛과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 ‘씬 넘버 블랙(SCENE #000000)’을 선보인다. 이는 각자의 영역에서 항상 트렌드를 이끌며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가는 두 브랜드의 공통점을 바탕으로 시작한 프로젝트. 그들은 일상의 익숙함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며 나다움을 즐기는 순간을 ‘블랙 씬’이라 정의하고, 자신만의 ‘씬 넘버 블랙’을 펼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헤라와 아우프글렛의 ‘블랙 씬’을 만끽할 수 있도록 4월 한 달간 아우프글렛 한남점과 연남점, 그리고 금호점을 새롭게 단장했다. 특히, 한남점을 통해 아우프글렛 케이크와 커피, 헤라 블랙 쿠션 미니로 구성된 헤라 세트를 5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아우프글렛을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블랙 씬’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뮤직 플레이리스트와 특별한 굿즈 역시 준비되었다. 아우프글렛이 제작한 플레이리스트, 컵, 그리고 플레이트가 그것으로, 매일 반복해서 머무르는 익숙한 공간을 더욱 새롭고 풍요롭게 만들어줄 감성으로 완성되었다.
헤라와 아우프글렛의 ‘씬 넘버 블랙’ 프로젝트를 위해 아우프글렛이 제작한 굿즈는 헤라 국내 백화점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공식 몰에서 헤라 블랙 쿠션 구매 시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특별한 혜택과 선물이 준비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오는 4월 11일 오후 1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