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카이 마코토 감독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 첫 영상 공개
역시나 아름다운 작화.
<너의 이름은.>, <초속 5센티미터> 등의 작품으로 잘 알려진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새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론칭 영상이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44초의 영상에는 자전거를 타고 가는 스즈메와 위기에 처하는 모습, ‘재앙의 문’을 잠그는 모습 등이 묘사된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주인공 스즈메가 일본 전국에 열린 ‘재앙의 문’을 닫으며 여행을 하는 ‘로드 무비’인 동시에 현대의 ‘모험 이야기’이며, 그가 어떤 존재와 함께 싸우는 ‘액션 영화’라는 설명으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영상과 함께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잇는’ 스즈메의 문단속 여행”이라는 카피도 이러한 영화의 테마를 나타낸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새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은 오는 11월 11일 일본 개봉 예정이며, 국내에도 그와 가까운 시기에 개봉될 전망이다. 론칭 영상은 기사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特報映像解禁― #新海誠 監督 最新作
『#すずめの戸締まり』
全世界待望の特報映像がついに解禁!!
日本各地の廃墟を舞台に、災いの元となる“扉”を閉めていく少女・すずめ。
過去と現在と未来をつなぐ
すずめの”戸締まりの旅”が、始まる—🚪#11月11日公開 pic.twitter.com/8ZmS63p5rB— 映画『すずめの戸締まり』公式 (@suzume_tojimari) April 11, 2022
あらためまして、『すずめの戸締まり』というアニメーション映画をいま作っています。主人公の鈴芽(すずめ)と、「戸締まり」をしながら日本列島を旅する物語です。明日の夜、特報映像も公開いたします。どうかお楽しみに! https://t.co/DFR4tanZ1d pic.twitter.com/rtwWteAg6F
— 新海誠 (@shinkaimakoto) April 8,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