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캐릭터 50명 전원 등장, 게임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스타 배틀 R' 출시일 발표
그림체를 완전히 재현한 그래픽.
올해 35주년을 맞은 <죠죠의 기묘한 모험> 캐릭터들이 모두 등장하는 새로운 게임 타이틀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스타 배틀 R>이 오는 9월 발매된다는 소식이다.
이번 게임에는 죠나단 죠스타, 쿠죠 죠타로, 디오 브란도, 쿠죠 죠린 등 <죠죠> 시리즈에 등장하는 역대 캐릭터들이 50명이나 세대를 뛰어넘어 한데 모인다. 게임 그래픽에는 원작자인 아라키 히로히코의 섬세한 캐릭터 디자인과 독특한 표현이 충실하게 재현되어 주목을 모으고 있다.
이번 발매일 결정 소식에 맞춰 공개된 영상에는 로버트 EO 스피드왜건이나 머라이어, 펫 숍, 디에고 브란도 등의 캐릭터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또한 발매를 기념한 트위터 이벤트에서는 패키지판 조기 구매 및 다운로드판 예약 특전으로 쿠죠 죠린 피규어 포함 컬렉터스 에디션, 다운로드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등을 선보인다는 소식도.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스타 배틀 R>은 오는 9월 1일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 및 시리즈 S용으로 출시되며, 9월 2일부터는 스팀을 통해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