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새로운 풋웨어 브랜드 '클로그' 론칭 & 첫 제품 출시 정보
언제, 어디서나 신을 수 있다.













인종, 성별, 나이, 종교, 직업에 상관없이 누구나 어디서든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지향하는 한국 풋웨어 브랜드, 클로그가 론칭과 함께 첫 슈즈 ‘로그 1.0’을 출시한다. 로그 1.0의 어퍼는 광택을 띄는 극세사 합성피혁으로 제작됐으며 아웃솔에는 EVA 폼이 적용됐다.
이와 함께 클로그는 뉴욕에서 촬영한 ‘NY 캠페인’을 함께 공개했다. 캠페인은 “메이드 포 에브리원, 메이드 포 에브리웨어’라는 슬로건에 맞춰 다양한 사람들이 로그 1.0을 착용한 모습을 담고 있다. 컬러웨이는 ‘오프 화이트’, ‘그레이’, ‘블랙’ 3종으로 구성됐다.
클로그의 첫 번째 풋웨어, 로그 1.0은 오는 6월 10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에이트디비젼, 하이츠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8만6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