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의 새로운 한정판 모델, ‘페블 비치 컬렉션 2022’ 공개
역사상 가장 화려한 컬러를 적용한 ‘블랙 배지 컬리넌’ & ‘고스트’.
롤스로이스가 새로운 한정판 비스포크 모델, ‘페블 비치 컬렉션 2022’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개최된 ‘몬터레이 카위크 전시’를 위해 롤스로이스 디자인팀에서 기획 및 제작한 작품이다. 블랙 배지 컬리넌과 고스트는 롤스로이스 역사상 가장 화려한 외장 색상을 둘러 단숨에 눈길을 모은다.
블랙 배지 컬리넌은 롤스로이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포비든 핑크’ 외장 컬러로 제작됐다. 실내는 밝은 ‘그레이스 화이트’ 컬러의 가죽을 바탕으로 ‘캐시미어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 완성됐다. 트렁크에는 ‘피오니 핑크’ 가죽으로 제작된 뷰잉 스위트가 탑재됐다.
고스트 외장 역시 새로운 컬러 ‘크리스털 오버 사가노 그린’을 둘렀다. 롤스로이스 외장 마감 센터 장인들은 미세한 색상 입자로 구성된 크리스털 마감을 진행한 뒤, 클리어 코트를 두 겹 입혀 입체적인 윤기와 광택이 흐르는 외관을 완성했다. 고스트 페블 비치 컬렉션은 총 6겹의 페인트로 마감됐으며, 각 층은 숙련된 장인들의 수제 광택 작업을 통해 칠해졌다.
롤스로이스모터카 비스포크 총괄 조나단 심스는 페블 비치 컬렉션 2022를 소개하며 “롤스로이스는 4만4천 가지의 외장 컬러를 제공하고 만약 원하는 색깔이 없을 경우에는 ‘비스포크 시그니처 전용’ 도색을 통해 어떤 컬러든 완벽하게 만들어 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꽃잎 색, 립스틱 컬러 등을 그대로 옮겨 놓거나 금, 은, 심지어 다이아몬드가 들어간 비스포크 페인트를 만든 적도 있다.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프로그램에는 상상력 외에 한계는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롤스로이스의 페블 비치 컬렉션 2022의 자세한 모습은 본문 위 갤러리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