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예고편 & 포스터 공개
돌아온 브누아 블랑.
다니엘 크레이그가 명탐정 ‘브누아 블랑’을 맡아 큰 인기를 모았던 추리 스릴러 영화 <나이브스 아웃>의 속편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은 그리스 외딴섬에 초대되지 않은 손님 브누아 블랑이 나타나 진짜 벌어진 살인 사건의 진실을 추리하는 과정을 그린다. 예고편에는 그리스 푸른 바다의 섬에서 열린 초호화 프라이빗 파티를 보여준다. IT계의 억만장자 마일스 브론은 친구들에게 독특하게 디자인된 퍼즐 박스를 보내 그들을 본인 소유의 그리스 섬으로 불러 모은다. 그리고 그곳에 호스트가 초대하지 않은 탐정 브누아 블랑이 등장해 승객들에게 “모두가 위험해요”라고 경고를 보낸다.
<버드맨>, <파이트 클럽>의 에드워드 노튼이 추리 게임을 계획한 억만장자 마일스 브론으로, <히든 피겨스>의 자넬 모네, <완다비전>의 캐스린 한, <그레이 맨>의 제시카 헤닉, <아미 오브 더 데드>의 데이브 바티스타 등이 마일스 브론의 초대 손님으로 출연하고, 라이언 존슨이 다시 한번 감독을 맡는다.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은 오는 12월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You're invited to put the pieces together.
Glass Onion: A Knives Out Mystery, coming soon to select theaters and on Netflix December 23. pic.twitter.com/w23ebzg4KC— Glass Onion: A Knives Out Mystery (@KnivesOut) September 8, 2022